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섭 통합에 여러말들이 많네요.

난장파
댓글: 3 개
조회: 275
2026-06-23 10:11:51
편하게 생각합시다.
구섭도 아덴으로 살수있으니 좋은거고
그발은 마스터 갈수 있어서 좋은거지.

구섭은 아덴악세때문에 뿔났겠지만
그발은 형성된 아이템 시세박살나는거에 뿔나고

하나씩 얻고 하나씩 내어주면 되는거 잖슴?
리부트월드가 따로 나오는 순간
그발이 구섭이랑 통합되는건 시간 문제였었어.

싸우지 좀 말고. 적절한 통합 보상안을 생각해봅시다.
구섭은 악세tj3장 주고 그발은 연금술비약 1000개 줍시다.

Lv34 난장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