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레거시+리퍼발록 팩트 체크

아이콘 나이트발드
댓글: 13 개
조회: 651
추천: 4
2026-06-23 10:18:42
@레거시
1. 상대적으로 렙 높음
2. 초창기 템컬렉 수월했음
3. 아이템 거래가 활발하고 가격 또한 낫벧
4. TJ쿠폰 많이 깜
5. 마스터 컨텐츠 구현
6. 캐쉬악세 전면 유료

@리퍼발록
1. 상대적으로 렙 낮음
2. 템컬렉 못구하는거 수두룩함
3. 템값 레거시화 되어가고 있으나 가격차이 심했음
4. TJ쿠폰 조금 깜
5. 마스터 컨텐츠 미구현
6. 캐쉬악세 전면 무료


자, 이제 어느 서버유저가 손해고 자시고 할 이유가 있을까? 각자의 입장에서만 따지기 시작하면 끝도 없을 뿐더러 레거시도 리부트도 아닌 어중이떠중이 방치된 리퍼발록섭을 제대로 그룹핑하겠다는데 그냥 좀 지켜봅시다.

인벤러

Lv74 나이트발드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