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명색이 9주년인데 민심 10창 났네

낭만의시대
댓글: 5 개
조회: 864
추천: 3
2026-06-23 10:35:24


1부터 키워서 다이아로 이동 악세 10개 만든 유저인데

지금까지 쓴 돈 전부 환불 해준다면 지금 당장 접고 싶네 


주년 업데이트에 3년만에 요정 리부트라 축제여야 할 시즌에 요정 얘기는 쏙들어가고

갑자기 악세를 아데나로 팔아서 다이아 주고 산 사람들 개돼지 취급해버리네 ㅅㅂ


이 사단을 내면서 까지 그발이랑 합쳐야 되는 이유가 도대체 뭐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