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엔 ㅅ ㅣㅂ 세기들아

귀신v
댓글: 5 개
조회: 486
2026-06-23 11:30:27
언제 우리가 검요정 업데이트해달라고했냐 

누가 하고싶다고 검요정 없다고 서운하다했냐

누가 화살 휘게 해달라고했냐 너네보고

트리플 패시브해달라했냐? 소울만 내리게해달라고 

근본 원거리 캐릭을 왜 캐릭같지도않은 20년전 검들고 이럽쓰는요정 상상하고 ㅂㄹ 벅벅긁으면서

업데이트를 하고앉아있냐?

다른캐릭 업데이트 한거 반만 해달라고했자나

게일백퍼 해주고 ( 뇌신 확정턴 광전 불사 암기 보필,도펠 신검 슈아) 우리도 달라니까?

남들 다 일반스킬로 대쉬줬자나? 우리도 유니크스킬인데 우리가 쓰게해달라니까?

왜 확률로 자꾸 나가서 귀찮게하냐? 어디 포탈을 한번만에 시원하게 들어가본 역사가없다

생존기를 왜자꾸 ddr마냥 타이밍에 맞춰 누르라고하냐 왜 생존기를 확률로주는데 도대체왜

엘가는 내가 못넣는 스턴을 왜또 넣으려는건데? 줘도 ㅈ ㄹ이라고할까봐보충한다 
(엘가는원래 그랩을 확률로 걸어줬다 안걸리지만)

앨에? 도대체 언제적 앨애냐...수정해줄때됫자나 이제 다 속뎀무기쓰고 속귀차는시대인데

똑바로 대쉬하고 똑바로 pvp하고 똑바로 알비노하게만 해주면되는데

왜 화살만 처 꼬아놓고 ㅈ ㄹ 이냐고 도대체 왜 게세기들아

이게 스페셜포스 서든어택마냥 3미리 스나이퍼처럼 벽뒤에서 쏘면 그적은 나를 볼수가없어서

가만히 어? 벽뒤에 요정이있네 나는 여기서 맞아줘야지 하고 서있냐 

스킬시전영상에서 왜 가만히 서서 맞아주고만있냐 뛰어와서 때리는걸 보여줘야지 얼마나 갖잖은스킬인가

다시 시작하자 늦지않았다 니들 저렇게 내면 요정 9주년 개망함 확실하다 진짜

인벤러

Lv41 귀신v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