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형들 켄트오렌 신서버 9악마활각인인데 얼마정도면될까

우야돌
댓글: 16 개
조회: 440
2026-06-23 11:35:00
신섭이고 일기장에서 악활나온거 막무가내로질렀는데 9가떠버렸어
바로템보니 전변이나 150~200장하는 계정도 전부 희귀무기나 6~7기사단이던데...
9악활이면 왠만한사람들은 무기졸업일거같은데....
과금을 하거나 뒷받침이 되면 좋겠지만 소과금유저라 나에겐 9악활이 과분함..
악세축5셋이고 1전5영스 아툰변신있어
요정클체로 아툰은 장판될거같고 정리해서 계정하나사고싶은데
얼마받으면될까?

Lv1 우야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