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형평성이 화두가 되면 안됩니다.

난장파
댓글: 1 개
조회: 464
2026-06-23 11:50:25
그발이랑 구섭이랑 악세 형평성이 안맞다

상급쌩뽑으로 전설 뽑은 사람들 신비팩나올때도 형평성 안맞고
신비팩으로 뽑은 사람들 최상급 나올때 안맞고
문양 쌩다야 써서 돌린사람들 패키지로 문양주문서 나올때 안맞고

이렇게 업뎃할때마다 하나하나 형평성 따지는게 제일 머리나쁜거
그발이랑 통합해도 구섭은 아덴악세 안푼다.
이게 형평성이 안맞는거지. 형평성은 업뎃때마다 못마추는거고
보상 방안을 이야기해야하는게 지성인이지
나는 돈썻는데 옆집은 돈안쓴거 같다고 배아파하는 심보로
접근하지 맙시다.

그래서 보줌 900개는 어떨런지요?
그발은 경치물약주고

Lv34 난장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