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내가 생각해봤을때 서버통합이슈 절충안

어솨여방가
댓글: 14 개
조회: 413
2026-06-23 13:52:30
서버 이전만 열어놓고
상점악세 강화정도에 따라 이전비용증가
리퍼발록에도 통합반대하는 사람이나 이전비용이 부담되는
사람은 남고,가고 싶은 사람만 가기.
+상점악세 저주주문서 판매.

내 생각엔 축5까진 이전비용증가까진 없어도 될거같고,
이렇게하면 엔씨도 별도의 보상까진 줄 필요 없고,(이전비용 더 벌고^^)
굳이 통합도 안해도 되니 불만들도 없어지고 하지 않을까
생각해봤어.ㅋㅋㅋㅋ

다만 저 이전비용증가가 얼마정도로 책정될지 고민되는데
지금 예를들어 6짜리 악세가 넘어간다하면 5->6확정제작할때
드는 악세나 보호주문서갯수만큼의 다이아구매가격정도는 너무 비쌀려나..?가장 효율적인 패키지 기준으로.

너무 부담되면 안넘어가는거고...

형들 생각은 어때?

Lv14 어솨여방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