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다엘 나메 질문이요

과안짜악
댓글: 5 개
조회: 244
2026-06-23 14:15:32
다엘 형들 없는거 같아서 여기다 질문합니다.
다중, 단일 이렇게 있는데
pvp시 다중으로한다고 가정하면 주변에 아무도 없음. 1대1임 그러면 다중으로해도 단일처럼 알아서 잘나가나요?
아님 딜로스생기나요?
뭐 주변에 몹이건 뭐건 있으면 딜로스 인정인데 주변에 아무도 없다는 가정하에 여쭈어봅니다.

그나저나 단일 다중 바꾸는거 존나 ㅄ같네 계정 떠왔는데 슈방

Lv24 과안짜악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