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축7쌍지반 축6쌍지반 축5성반 6성반 있는데요!

프렌즈v
댓글: 3 개
조회: 323
2026-06-23 14:16:46
스펠 160 유일법사구요!

쟁좋아하지만 어차피 린엠은 오토 사냥겜이라

축7쌍지반 성반으로 추후 교체할까하는데요!

한짝당 스내2퍼 스펠1떨어지는데

대신 경획이랑 댐증 많이 올라서 괜찮은 선택이겠죠?!

어차피 축6쌍지반이 서브로 있어서 ㅎㅎ

아 그리고 악세티제이는 6개월마다 나오나요? 한짝더 바꿀날이 언젠가 싶어서 ㅎㅎ

Lv70 프렌즈v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