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내가 그림리퍼/발록 진짜 기막힌 아이디어 알려준다ㅋㅋㅋㅋ

드슬
댓글: 2 개
조회: 252
2026-06-23 20:17:07
그발+구섭(레거시) 합침
기존 그발유저들은 구섭으로 1년간 못넘어감
구섭(레거시)유저들은 바로 그발 갈수있음

1년간 존나게 패는거야 
그발유저들은 공짜로 만든 악세에 대한 댓가를
그 1년간 존나게 맞는걸로 깽값을 내는거지

그리고 1년간 이악물고 버틴놈들에게만 이제 구섭이전권을 주는거지 

어떠냐 시발 존나 쎅시하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Lv79 드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