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재경DD

리퍼발록서버
댓글: 4 개
조회: 717
2026-06-23 20:35:25

리퍼발록 입장에서는 얻은거 1도 없이

부캐로 악세 사던 재미조차 박탈당했는데요

이런 재미조차 없으면 이런 마스터도 없는 감옥을 누가 해요?

재경DD님 원래 큰일을 하면 오만가지 징징징 다 나오는 법입니다.

리퍼발록 유저 입장에서는 5년 먼저 레벨업 시작했고

마스터 던젼에서 아이템 레벨 파밍한 구서버와

통합을 아덴월드의 평화라는 대승적인 입장에서 지지합니다.

기죽지 마시고 하시던 일 마저 해주세요.

남자가 큰일하시는데 사사로운 잡소리들 전부 다 들어주실 필요는 없습니다.

오늘 유이 변신까지 모든 레벨링이 끝났습니다.

길게 끌지 마시고 다음 업데이트때 마무리 하시죠.

Lv17 리퍼발록서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