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엌 축휘장!? 7카탈을복구받아야하나..ㅜ

러쉬신
댓글: 8 개
조회: 710
2026-06-23 20:37:13
축휘장이나왔으면 10주년때는 카탈이 축나오는거 아닐까요?
안나올지알고 질렀는데 ;; 아 6영웅성장티 축7적마 2개중하나복구받으려고했는데 이번에 7카탈을 복구받아야할까요?;

1년남았으니 7카탈 하나를 그냥 띄우고 6영웅성티나 축7적마를 받아야할지..

아 근데 축8휘장만들려면...8휘장 하나를 더 띄워야하는건가요? ㅋㅋㅋ;; 미챠 

Lv43 러쉬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