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아니 어제 내용이랑 별로 다를게없는데 ?

이상요상괴상
댓글: 3 개
조회: 415
추천: 1
2026-06-23 20:53:28
아니 50%도 공개 안했다며 

어제 내용이랑 다를게 없는데 ?

이러면 딜이 진짜 괴랄할정도로 나오는거 아니면 

총사에서 넘어갈 이유가없는 스킬셋인것같은데

뭐 매크로 on/off정도의 메리트는있는데

총사처럼 다방면에서 활약할수있는 캐릭은 아닌것같은데

총사는 혼자 뮨도 깨 캔슬도 걸어 스턴도 걸어 공포도 걸어 생존기도 좋아 

대쉬기도 2개나 있어 

데핑, 레피드샷 트루퍼 , 피메로 4발씩쏘면서 배수 데미지로 박히는데


이게 뭐 넘어갈 메리트가있는건가

아니면 사이사이에 딜 증가 효과들을 생략하고 넣어둔건가 ? 


일단 이해는 안됨

내일 직접 봐야겠네 

Lv23 이상요상괴상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