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그니깐 구섭1대본주들만 뿔난거 맞지?

드슬
댓글: 10 개
조회: 554
2026-06-24 04:54:34
바로템으로 남이 다 맞춰놓은거 딸깍 산애들은 
니들은
그림발록 넘어오던지말던지 솔직히 관심도 없자나 

어짜피 8성티 1대본주가 30~50만원현질해서 산거
계정거래할땐 그거 5만원이나 쳐주냐 
결국 계정거래하는애들은 그닥 말없어보이는데

결국 1대본주들
"난 시발 7지룡에 보호줌서 몇장을 썼는지 기억도 안날만큼
현질 오지게 해서 얻었는데 "

그발새끼들 아덴으로 이동악세만들어서 구섭으로 넘어온다고?
<여기에 야마돈거지?ㅋㅋㅋㅋ

Lv79 드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