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다들 무빙트리 잘되세요?? 피닉스 약간의 후기

아이콘 코프맨
댓글: 6 개
조회: 834
2026-06-24 06:56:41
난 왜 안되고 계속 이동만하지 멈춰야 활쏘는데 갑자기 무지 답답하넼ㅋㅋㅋ

미믹딜은 약 10%정도 좋아진거 같고... 

광역은 파볼 슈팅스타 사냥만하다 대만족 그 화염 사이클론 데미지가 좀 쌔보임 


총사형들은 신중하게 추가 케어되는거 보고 넘어오셔야 할듯합니다 
단일딜은 이제야 피매 총사랑 비슷해지거나 그런느낌인데
좀더 만져봐야겠지만 무빙샷 문제가 좀 있어보이는데 무지답답함 지금

아 그리고 트리플 패시브는 마나소모 똑같아요 소울 내려놓으셔야함

더 해보고 다시 후기 올리겠습니다

Lv38 코프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