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요정 트리플 체감

아이콘 쇼킹미
댓글: 8 개
조회: 1143
2026-06-24 07:15:01
그동안 소울 매크로 쓰면서 요정 사냥했는데 그때는 뭔가 약간의 부족한 느낌을 받았지만 
사용안하면 사냥이 싫어질수 있을정도로 최악이었는데 

지금은 일요일 새벽 서울 시내 주행하는 그런 느낌이 듭니다. 
시원시원해졌음 

테블릿 유저분들 입꼬리 올라가실겁니다. 

즉 그만큼 사냥 효율이 올라갔다는거겠죠 활요정 충분히 좋습니다. 

Lv71 쇼킹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