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불요 리세 후기

노가다뗘드림
댓글: 8 개
조회: 2036
2026-06-24 11:58:27


중립 흐접스팩입니다 ㅎㅎ

그리고 요정은 기억방패못찹니다 ㅋㅋㅋㅋㅋㅋ망토랑
시너지받을라고 가더차야되는 불편한현실

일단 뎅리세로시작함 생각보다 시원시원했으요
지옥던지고 알비노 슝
맨날리세시즌 암기로 키우다가
사이클론 광역이 생각보다 좋습니다
노영스인데 90리세할생각들어서
명코옮겨서 혈맹불스킬배우고
돌리니 더욱만족합니다

퇴근후에는 본케 클체해서
활옮겨서 활리세도 해봐야겠어요
뽕맛좀 봐야겠네요 ㅎㅎ

P.S 남요로갑니다 이번에 남요가 잘빠졌습니다 이뻐요


Lv15 노가다뗘드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