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이전에 소과금 불요정 피닉스 배운고 알비노 후기입니다

뇌신풍
댓글: 3 개
조회: 1208
2026-06-24 13:13:33




명코 부족 이슈로 오버히트는 아직 못배우고 버닝드라이브까지 배워서 던졌는데 킬수 너무 만족합니다
어제까지만해도 파볼로 1300킬하던게 너무 감개무량하네요. 광역기 2개 연달아 터지면 몹이 터져서
자리움직이는게 의외로 크네요
저보다 고스펙분들은 자리 많이 옮길것같네요

저스펙이지만 참고되면 좋겠네요

ps.
불/물 속성이고 
89렙 소프에 근뎀9 붙게되서 기분도 좋네요 ㅎㅎ

Lv2 뇌신풍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