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불요정이 개꿀 같아보임

아이콘 개돼지유저
댓글: 8 개
조회: 1140
2026-06-24 13:50:10
불요정으로 마스터에선 독점기 사냥하고 ㅈ밥사냥터는 활 들고 빠르게 사냥 가능할 거 같은데..

이제 인트도 필요 없는데 힘 덱스 엘릭서 풀 찍고 하프도 근원뎀 다 찍으면 불요도 사냥 한정 활요정 효율 90퍼는 나오는거 아닌가???

서로 스킬이 다 겹쳐서 불땅 찍어도 원거리 사냥이 얼추 될 거 같은데

Lv71 개돼지유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