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요정 리부트가 다른점

아이콘 건포도
댓글: 4 개
조회: 1329
2026-06-24 15:47:34


다른걸 다 떠나서

이번 요정리부트가 
기발찬
리부트같은 이유라고 생각하는 것은요

여태
클래스들은

격수 > 원거리
원거리 > 격수

뭔가 벽이 있는 느낌이고
실제로 
넘어갈때 핵과금러 형님들 아니면
넘어가기 어려운 사정이
갈수록 깊어지는거 같았는데요

요정은
당장 격수도 검요로 넘어갔다가 
조금씩 활요로 욕심내볼수도 있고

활요로 갔다가
검요로 욕심내볼수도 있다는점이

여태 클래스 리부트와 다른거 같습니다

진짜 매커니즘이 획기적인게 나오지않는다면
요정안에서 
해소가 될거 같아요

유니크 사신이 
제 마지막꿈인데

어쩌면 
요정이 종착역일지도 모르겠습니다

형님들은
어디로 가시나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