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근거리냐 원거리냐

미남실장
댓글: 9 개
조회: 516
2026-06-24 17:39:42
본인 리부트 250근뎀 따리 허접뇌신


컬렉션 원뎀 근뎀 컬렉 10이상차이남

변컬 인컬 성컬은 각성은 할 수 있는 것은 전부 맞춰놓음 (9주년 패키지 감사!)

요정 풀스킬 하려고 영스 4개 미리사눔.

근거리하다가 원거리로 바꾸냐 vs 그냥 씨발 원거리

문제는  무기임 각인이 되버린 내 고창을  파장이냐 비수냐 이거임 형들 알려주셈


유니크 없음 혈유는 당연히 있고

Lv22 미남실장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