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린린이 클체질문 신검입니다

메시프리킥
댓글: 2 개
조회: 211
2026-06-24 18:13:15
이번 신섭 켄트 시작한 린린이 인데요 현질도 살짝하고 운좋게 어찌어찌 하다보니 드슬에 타락도 먹고 행복 니니지 하고 있었습니다. 

근데 이번에 요정보니까 엄청 땡기는데 가는게 맞을까요? 
가려니까 타락이 좀 아깝기도하고..

지금 근뎀 115에 방어 198 리덕 33정도고 뮨쓰고 알비노 3구는 돌아가거든요. 
뭔가 클체하면 알비노 안돌아 갈것 같기도하고 .. ㅜ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스킬북 사기전에 여쭤봅니다. 

Lv3 메시프리킥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