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기사 고유의 스킬이었던 스턴을..

아이콘 김설현
댓글: 7 개
조회: 862
2026-06-25 16:03:09
활로도 스턴 꽂고
총으로도 스턴 꽂고
이도류로 꽂고 한손검 창 도끼 슈발 다 꽂아버리더니

모두 함께 대시 쓰기 운동
우리 모두 카베 쓰기 운동
손에 손잡고 광역기 쓰기 운동

엔씨가 돈에 눈멀어서 리니지 고유의 정체성을 파괴시키고
밸런스 따위 조시나 까잡수세요 하고 파괴시키는건 맞지만
타 클래스 리부트 시즌에는
"밸런스 잡아라! ㅇㅇ클래스 개사기다! 너무 심하다!"
내 클래스 리부트 시즌에는
"딜 더 올려라! 몸도 존나 좋게해줘! 쿨타임 없게해줘!"
유저들도 이 개븅신같은 린엠을 만드는데 공을 세운건 부정할 수 없는듯
아 물론 저도요!

뭘 하든 쳐맞는건 똑같을거면 이젠 그냥 내가 하고 싶은 클래스 하고싶다...
특정 클래스 비하가 아닌 모두까기 임다 모두 즐린!


Lv72 김설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