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웃어? 울어? 애매하네요 ㅎ

방이아빠
댓글: 10 개
조회: 1228
2026-06-25 16:36:21
리부트섭 요정(0신스)에서 신스유학겸 렙업 목적으로
광전 클체했다 다시 요정복귀한 유저입니다.
렙업 과정에서 신화스킬 합성 성공도하고
91렙업 보상으로 2신스 완성!
즐거운 마음으로 클체도중 피어스애로우를 안대려왔네?
하.... ㅆㅂ 조졌네 하고 신스 합성!
실패해서 피어 나와라~~ 따딱! 엌! 신스가 딱!
얼떨결에 엘애 1강 성공!
이거 울어야돼요? 웃어야돼요? ㅠㅠ ㅋㅋ
다들 클체시 신중하게 하세요~




Lv14 방이아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