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투사 입장에서 요정 리부트 보면서

아이콘 Challenger
댓글: 13 개
조회: 609
2026-06-27 16:50:02
3속성 선택 이런거 보다 새로운 속성 추가가 뭘까 궁금 했었음

인사이드 방송에서 "마그마" 라고 새로운 속성을 언급하길래
'와 그럼 할파스 레이드 추가 됐으니까 투사도 새로운 속성으로 할파스 주겠지?'
하면서 행복 회로 뒤지게 굴렸으나ㅋㅋㅋㅋㅋ할파스는 무슨 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그마" <<< 이거 대체 어디감?

Lv80 Challenger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