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노하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작업장이 정리되는걸 목격하엿습니다 이내용이 사실이라 단정하기에 여러분의 힘이 필요합니다.

김김민민
댓글: 15 개
조회: 12189
추천: 6
2019-11-12 13:41:13
누가보기엔 똥글이 될수이씁니다 그렇기에 똥싸면서 모바일로 작성한점 양하 브탁드립니다. 오 탈자 맥락 안맞는 부분 많습니다 미리 양해말씀 구합니다


때는 3주전 있었던일입니다.

어느날처럼 용삼 작업장저리하면서 필드사냥중이엿죠 하지만 너무나 많은 메크로들이 중립과 같은 닉네임을 쓰는실정으로 때려보고 탤하거나 주홍이 먹는 메크로들의 데스노트 명단을 관리하며 홀로 작업장과 싸우고잇어씁니다.

하지만 옆에서 정글세상 이런 4글자 닉네임이 마단을 먹엇는데 이게 왠열 이샛기가 작업장이면서 내가 잡을 코카트리스 잡고 먹어버린 것입니다.

화가 나서 적대등록을 하고 4글자 비슷한맥락의 메크로들 1파티를 찾아내게 됩니다.

메크로 정리하시는분들은 아시겟지만 메크로는 1파티 꾸려서 용계 오토사냥을 하는부분 한파티 전체 적대등록은 걸어놓고 하루 이틀 사간 가니 잊어지더라고요.

패치한다음날 우연히 적대등록을 눌러보니 4캐릭 전부 그뒷날부터 로그인을 하지 않더라고요? 전부다 하루도 아니 1분도 거르지않도 사냥하던 캐릭터들인데.

여기서 쌔한 느낌이 들어씁니다. 이거 밴당햇나..?

그럼 작업장을 밴 하는 시점이
파템을 먹는다. > 템을 팔고 다이아로 바꾼다 > 자기가 키우는 본계정으로 옮긴다 > 본계정과 함께 밴시킨다.

제가 이야기하는 본계정은 작업장 다이아를 한대모으는 계정을 칭합니다.


이 일이 잇고 뷁뚥붉말 이런 십샛기들 기감에서 파템 먹는것들 10캐릭을 적대등록하엿습니다. 왠열 2주동안 계속 접하엿지만 2주가 지난뒤 더이상 로그인를 하지않습니다.



엔씨입장에서의 작업장은 3가지 역할을 합니다.
1.서버에 흘러넘칠 몬스터 방지
2.많게 보이는 유저
3. 시장경제 활성화(메크로가 먹는 파템도 거래되는 하나의 템이니말이죠)

그렇다면 작업장이 먹은 다이아를 비정상적인 경우로 꾸준히 거래하는 계정을 찾아 밴을 시킨다면.

엔씨입장에서 400다이아를 꿀꾹하게되는거죠 (팔린 아이템을 사간 누군가는 다이아로 구매를 햇기때문에)

알게 모르게 엔씨에서 꾸준히 작업장을 이와같이 분류하여 밴하고 잇다는 사실이 놀랍습니다.

필드에 보이는 수많은 작업장 캐릭터를 밴시키지 않은이유. 하지만 순간순간 몇개의 계정에 한해서는 바로바로 밴조치시키는 현상


여러분들 더많은 통계를원합니다.

엔씨는 그래픽 쪼가리로 창조경제를 하는 회사입니다.
매번 패키지를 팔아먹고 매번 아이템을 출시하니 말이죠

하지만 그뒤 유통되는 재화조차 앤씨가 관여하는 것이 정말 놀랍습니다.

긴글 정독하옆주서서 감사합니다.

인벤러

Lv51 김김민민

소라고동님 제가 이 검에 데이를 발라도 될까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