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노하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메뉴얼] 국해국 직접 작업 중 실수하는 케이스 및 대응방안

싱검tv
댓글: 10 개
조회: 5662
추천: 13
2023-12-22 06:28:38
안녕하세요 싱검TV입니다. 
12월 11일 이후 약 11일 동안 많은 연락주시구 감사합니다.
국내->해외->국내(국.해.국) 편법을 통해서 많은 각인 분들이 탈주하고있는 모습을 보니 나름 도움되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문제들이 몇몇 해소 못하시구 놀라서 연락주시는분들이 대다수라 실수 후 장애 대처방안에 대해서가이드라인을 추가로 적어보도록할테니 잘 따라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CASE1 해외-> 국내로 진행 중에 못돌아가는 케이스
* 해외까지 번호 생성하고 이관까지 했고 이제 마지막으로 국내로 돌아가야하는데 아래의 에러문구가 뜨면서 못 돌아오는 케이스가 있어 당황하는 경우가 생김

[CASE1 사유]
이케이스는 국내->해외로 떠날때 게임정보는 해외로 정착되는 동시에, 국내NC계정은 삭제되는데 실제 국해국 시전자가 해외로 이관 이후 해외->국내로 진행시 국내 계정은 무조건 회.원.가.입만 해야하는데 그 안내문구를 읽지 않은 상태에서 회원가입후 게임까지 실행해버린 바람에 게임 이력이 발생되어 해외->국내로 못받아오는 케이스가 발생

[CASE1 해결 방안]
1. 국내 회원 가입한 계정은 삭제 후 15일뒤에 신규 회.원.가.입 만하여 번호로 넘겨야함
* 캐릭정보가 해외에 여행하고 있는 경우에만 진행해야함
2. 당장 번호이전을 해야한다 라고 하신다면 SKT의 넘버플러스같은 보조 번호 생성 후 해외->국내로 전향
15일 이후 이전에 실수로 가입한 계정은 삭제되었으면 회원가입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 
국내->국내로 번호만 넘기면 끝  

CASE2 국내->해외로 하고 해외->국내로 하려니 안되요
*이 경우는 국해국 작업자가 실수로 번호변경만 해버려서 진행된사항

*아마 게임 실행 시 관련 에러 페이지 뜨면서 안될것임(퍼플,모바일 동일사항) 

[CASE2 사유]
국가코드와 등록된 국가와 달라서 이렇게 매칭이 안되다보니 발생한 사항

그리고 작업자가 아래의 빨강표시된 부분에서 클릭해야하는데
그냥 다이렉트로 변경하는 전화번호 변경을 눌러서 발생된 사항

[CASE2 해결방안]
1. 다시 해외번호로 전화번호변경을 통해서 넘겨야함
*주의사항: 절대 해외번호로 회원가입해두면 안됨 국가코드,국적이랑 매칭시키려고 하는 작업이라서 꼭 주의해야함
2. 해외번호로 넘긴 후 국내에 가입한 전화번호 계정으로 빨강태두리의 변경항목을 통해서 작업해야함 


CASE3 NC코인 환불 및 삭제했는데도 안되요
과거 제가 맨 하단에 NC코인 환불 및 삭제 가이드를 안내했음에도 0원이라도 불구하고 안되는케이스들이 종종발생한다. 실제 2케이스를 맞이하게 되었으며 특이 케이스임



[CASE3 발생되는 사유]
이게...타게임사에서 간혹 쿠폰으로 발송되어서 타게임의 부가서비스 때문에 발생되는 케이스로 확인되었음
[실제 문의 답변]

[CASE3 해소 방안]
고객센터에 전화 및 따로 문의 사항을 남겨서 부가서비스들을 삭제 진행을 해야지 가능함 

[삭제 동의 문구]

“보유 중인 부가 서비스 및 아이템 상품 모두

삭제에 동의합니다.”

※부가 서비스 및  아이템 삭제 시 취소나 복구는

가능하지 않습니다.

 

혹여 환불 가능 여부에 대해서 확인을 원하신다면

아래 안내해드리는 전화상담을 통해 진행을 부탁드립니다.


CASE4 인증번호 발급 횟수초과
게임사마다 인증번호 발급 횟수가 있는것 같음 사유: 무제한으로 둬버리면 게임사측에서도 번호 전송에 대한 비용이 발생이 되고 고의적인 행위 때문에 외부 인터넷 공격으로 오인 할 수 있어서 제약을 걸었는것으로 보임

하루에 계정당 20회라는 횟수제한이 걸려진것을 꾸준히 국해국작업하다가 알게되었으며. 

이것 때문에 당황하지말고 다음날 00:00 지나면 초기화되어서 다시 인증번호 발급이가능하니 당황하지말고 차분하게 기다리면됨


마무리 및 하고싶은말

ㅁ 오해를 하시는분들이 계시는데 저는 같은 유저이지 고객센터가 아닙니다.. 

스스로 시전 중에 잘안되어서 감정이 오른상태에 저를 찾아오시는 소수분들도 계시구.. 

감정을 삭히고 문의해주세요. 

EX) 국해국작업 다끝나고 계정 넘겼는데 본인 캐릭 확인도 안해보고 바로 

"님 ㅡㅡ 안되잖아요" 라고 이후 썅욕 박으려고 키보드 장착하시는분들 


ㅁ 욕먹으려고 개인 전화번호 오픈 및 카톡으로 한분한분에게 가이드를 하려는게아니라 

유저분들이 잘못되지 않게 해드릴려고 최대한 노력하는것입니다. 

*요즘 게임도 잘 안쳐다봄. 형님들 개인톡오시면 그부분에 집중 


ㅁ 못지키는 약속 및 대화중에 그냥 나가주시지 말아주셨음 좋겠습니다.

내꺼 해결해주면 이거 해줄게라고 해놓고선 어느정도 도움드렸는데 모르쇠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사실 바라지도 않구요 어그성이면 그런 부분은 언급 안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저는 그냥 고맙다는 인사만 해주셔도 만족합니다. 


ㅁ 중간에 어찌되었는지 말씀도 없이 대화를 나가시는분들도 종종 계시는데...

잘되었는지 정도까지만 알려주세요 잘못되면 도와드릴려고 답변 기다리는데 기빠지네요


ㅁ 고객센터에서 일하시는분들은 형들에게 최선을 다하시는분들입니다.

조금만더 인내심을 가지시고 존중하시면서 대해주세요

저도 과거 타 고객센터 1년 가까이 일해본 경험이 있지만 그분들 스트레스 장난아닙니다. 


[전화상담을 통한 부가 가능 여부 확인]

-고객센터 번호: 1600-0020

-상담 시간: 평일(월~금/공휴일 제외)

                10:00~12:00 / 14:00~16:00

*혹여 고객센터 통화량이 많을 경우 연결이 어려울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많은 이들이 각인 탈출을 위해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비용을 만오천원에 진행되고있는데 

곧 다가오는 2024년에는 시급인상 및 운영을 더원활하게 하기위해서 결정된 사항이라 인상할 수 밖에 없지만 꾸준히 운영할것이지만 10만원이상은 받을생각은 없습니다.

10만원이상은 욕심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만큼 꼼꼼히 다체크해드리구 제 개인정보 또한 오픈하고 진행되는점 참고바랍니다.

* 제 개인정보를 취득 후 악용하는분들이 존재할 경우 법적 대응하도록 하겠습니다.


비용의 활용은 채널 운영비용, 카톡운영비용, 어려운사람들을 위해 기부에 쓰이겠습니다

*기부관련은 템털이 사건 및 [국가공조의 지원못받아 대패배한 이후] 제가 어려워서 남을 못도와 주고 있네요 ㅠㅜ 청구비용을 모아서 2024년에 다시 진행하겠습니다.


유튜버,인벤러 싱검TV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작업하시다가 막힐경우 연락주세요 문제처리부분에대해선 비용청구 안합니다.

카카오톡 링크 : https://open.kakao.com/me/singgum

채널 링크 : https://www.youtube.com/@singgumtv


인벤러

Lv61 싱검tv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