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비노 충전석 약 400개 모은 후 3구에서 달리고 있습니다.
그런데 알비노3구 명당은 같은 위치더라도 몹 젠 위치가 우후죽순이라 오늘의 명당이 내일의 명당은 아니었습니다.
단, 오늘의 명당을 찾게 된다면 그 자리는 시간이 종료되어 퇴장할때까지는 명당이 유지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같은 자리에서 3000킬하던 곳이 어떤날은 3400킬도 합니다.
만약 본인이 봤을 때 내 케릭으로 최대 킬수가 3400정도이고 시충석을 사용하려고 모아두고 있었다고한다면 오늘은 그냥 그 자리에서 충전석을 드시면서 사냥하시는게 좋습니다.
그러면 시간당 지속적으로 3400킬 하시는 걸 보실 수 있습니다. 이건 제가 알비노만 24시간 돌려본 후 전체킬수를 24로 나누어서 보니 첫 1시간의 최대킬수가 24시간동안 유지되는 걸 여러차례 확인한 결과입니다.
제가 이리저리 왔다갔다하면서 자리를 찾아보고는 있지만 정해진 명당은 없는 것 같습니다.
알비노3구 우물에서 최대킬수가 나올때도 있었고 우물에서 1시로 살짝 올라가야 최대킬수가 나오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반대로 우물 1시에서 최소킬수가 나온적도 있습니다.
제 케릭기준으로 최대킬수는 3500을 봤었는데요, 최소킬수는 2700도 봤습니다. 그럼 거의 30% 차이가 발생하는거라서 시충석을 드실 분들은 최초 입장 1시간동안 최대한 몹이 많이 나오는 명당자리 확보 후 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덧붙이면 내가 느끼기엔 몹몰이를 잘했느냐에 따라 달라지는거같음. 결국 몹리젠을 위치를 어느정도 한곳으로 모았다는 느낌? 그래서 한방에 깔끔하게 낀몹없이 싹 끌어왔다 싶은날은 오차율 5퍼도 안될정도로 동일한 킬수나옴
항상 3950-4100선나오는듯. 위치는 그냥 분수정중앙..
정확히 같은 지점에서 사냥을 돌려도 매번 킬수치가 달라지는 것임.
운이 없어서 내 캐릭을 인식못하는 화면 밖에서 리젠이 되어버리면
그 몹은 내가 사냥하는 내내 나에게 오지 않고 짱박혀 있음.
이런 몹 숫자가 늘어나면 킬수가 확 줄어드는 것.
고로 정확히 말하자면 명당이 매번 바뀐다기 보다는
랜덤으로 바뀌는 몹리젠이 나에게 유리할 때가 있고, 불리할 때가 있는 것.
그냥 내가 생각하기에 몹이 나를 잘 인식한다 싶은 자리에 놓고
리젠 운빨 잘받고, 확률 광역 발동 많이 잘 터지길 바라는게 최선임.
오차 10마리정도?
제일 킬수 많이할땐 구석구석 한바퀴 크게 돌아서 몹끌어 땡기고
시작하면 킬수 제일많이 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