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 현황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데포로쥬] K팀 수뇌부가 정말 병신인 이유.

기공파덕
댓글: 20 개
조회: 3093
추천: 15
2024-04-17 01:25:03
(미안하다.댓글반박하다 수정하느라 글길어졌다)

K간부새끼들 내가볼땐 회사도 다녀본적없고
개인사업을 해본적도 없는 백수대리새끼들이다.

어떤조직이든 회사든간에 그조직 망하면
보통 자기가 처한 상황을 정확하게 판단하고 내부전력에 솔직해지고 수많은 의논끝에 결국 회생계획을 수립하고 선택과 집중을해서
일단 현상황을 더이상 누수없이 유지를 하고 후일을 도모하는게 일반적이지않나? 현재 K팀에게 선택은 농사요 집중은 혈원지키기다.

허나 K수뇌부는 아직도 매주 침공을간다.
현재는 뻔히 어디를 침공을가도 계란으로 바위치기
인데 왜 저럴까?
왜 아직도 병신같이 적죽이는걸로 가시죠 모드일까... 궁금

어디한팀으로 모든팀이 가서 오만탐이기고 지고를 말하는게아냐
그건이제 아무의미도없어졌어. 정말로.

이미 아덴성세금+기란성세금+마스터템연합가를 전부 엔빵하는 시스템이라 A가 또는 어디가 기란을 못먹어도 1도 피해가없고 오히려 방송살려주고 혈원들 복구비 더 챙겨갈수있게 사기만 올려주는걸 아직 모르는걸까? 오히려 요즘은 300원씩 빵빵하게 주니까 오히려 빡쟁이 더 행복할때야. 복구비에 분배금까지.

근데 침공함으로써 K팀에 이득인건? 전혀없어 그나마 먹은 아덴마스터쟁세금+기란세금을 다 소모시킬뿐더러 그나마있는 혈원들도 지는싸움에 지쳐서 또 이탈하는 결과밖에 도출이 안되거든.

라인은 기세인데. 마스터에서도 털리는것도 당연해~ 단체로 메인모여서 침공을가서 털리는것도 당연해~ 어딜가도 뭔짓을해도 지기만하는데. 그럼 얼마나 혈원들이 자존감이 낮아지고 패배의식에 쩔겠냐? 항상 어딜가도 지겠지.. 또 질껀데 또 어딜 쳐들어가는걸까?

이런 스트레스를 왜 귀한 남은혈원들에게 주는건지 답답하다.
K팀 어느누구도 자존심이 있지 쳐들어가야지! 라고 요새 생각하는사람없다. 좀 쉬자. 숨좀고르자. 이러면 못버틴다. 이런생각들이지.

300명->180명->100명->85명까지 마스터타임에 마스터디코 접속자수 보면 이제는 좀 깨닳을때 되지 않았니? ㄱㄹ야?

왜 꼭 매주 쳐들어가서 인원 다날라가고 전력 존나약해진걸 스스로 보여주는건지 모르겠다. 호랑이가 아가리라도 닥치고있으면 이빨이 있는지 없는지는 모르는법인데 지도 나름호랑이랍시고 이빨도없는데 허구헌날 아가리벌리고 어흥어흥 해대니 주변은 고사하고 이웃마을 바둑이도 니네 이빨없는 좆밥인걸 알아버렸잖어.

추가) 댓글에 탑이 꿀빨던시절지나고 힘들어져서 사람들이 나갔다고 개소리하는데 니가말하는 꿀빨던시절이언제냐? 지배방 메인들이 통제하고 신념1층 폭젠 각자자리있고 들어오면 명예썰자하던시절이 탑황금기였는데 그게 꿀빨던시절이냐? 단한번이라도 성세금 분배한적있어서 분배받아본적도없는 6년이 꿀빨던 시절이냐? 존나 웃긴게 남은 탑새끼들이 말하는 탑에서 꿀빨던시절이 뭔지암? 탑이름 단 덕분에 너 골렘방 사냥하는거야 탑 덕분에 너 10층사냥하는거야 이런거임. 지금돌이켜보면 존나 염전노예다루는 발상이었다. 쟁섭만안걸리면 탑이던 반탑이던 농사가 어느라인이던 존재하는데 그걸 라인이 반대쪽보다 쌔다는이유로 모든부분에서 꿀빤다 표현하냐? 린엠도 얼마나 판이 변했는데 라인가입해서 골렘방 신념1층 사냥한다고 그게 꿀빤는거라고 아직도 생각하냐?

탑인원이 대폭날라간게 진짜 꿀빨다 못빠니까 나갔다고 생각하는것자체가 존나 병신인거야. 사람이 많이 모였으니 세력이 커지고 그사이에 꿀들이 간혹 존재할수있는거지. 사람들이 줄어들면 그로인해 세력이 쪼그라들어 간혹 꿀조차도 못빠는거라고.

사람들이 모여서 탑을만드는거지 탑이혼자있는데 꿀빨러가 모이는게 아니라고 어디 북한 김정은같은 생각을가지고 있어.

대가리가 멍청할것같으니 요약해준다.
탑에 사람들이 많았으니 가끔 꿀을 빨수있었던거고.
이젠 사람들이 다 나가버려서 꿀을 못빨게 된거야.
꿀을 못빨게되서 나간게아니라 많은리즈들이 나가버려서
남은새끼들이 못빠는거라고.

오케이?

꿀꿀 자꾸그러는건 솔까 탑새끼들이 하다 노예근성있어서 이해하기쉽게 표현해준거고. 반탑사람들이 지금 마스터조금 사냥 이전보다 수월하다고 꿀빤다고 표현하냐? 약간 사냥수월해졌다 가볍게 생각하지. 그런표현안할뿐더러 꿀빤다고 생각안하잖아. 반탑이 현재 좋은점은 세금횡령없이 굴리니까 이렇게 지원이 모두에게 갈수있구나를 보고 놀라서 그런부분이 좋다고 표현하는거지 반탑인원절반은 탑에있다가 온사람들일텐데 그러다보니 더 상대적으로 이렇게 운영이 가능했던거라고? 헐 대박. 개꿀 이런게 꿀이지. 이걸또 보면 븅신들이 분배없으면 나가겠네? 이럴수도있는데 성을못먹고 밀리면 분배가없는게 당연하다. 쟁시즌복구비만으로도 빠듯하지. 먹을땐 다같이 나누고 못먹을땐 다같이 버티는. 그게 지극히 평범한 정상적인 단체야. 탑처럼 먹을때도 1도 없고 못먹을땐 눈치주는 그런 비리단체가아니라.
지금 반탑이 정상적인거지 꿀빠는게아니야

어디 등신같은게 비온뒤 땅이 굳어진다는 ㅈ같은소리를하고있어 혈비로 땅에다 비료 쳐 안뿌리고 3층부적74트나 쳐하니
비오니까 땅 다파졌잖어 10새야

Lv25 기공파덕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