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 현황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린드비오르] [06] 만만님 여기 세금 3프로랍니다~ : 린드 6섭의 역사 3부 3편

린드6하선
댓글: 3 개
조회: 5053
추천: 5
2020-04-11 00:56:15
린드6에서의 치열하던 전투도 금새 사그라들었고, 점점 전쟁은 참호전의 양상으로 진행되는 것 같았다. 워낙 철저한 모니터링과 프로그램의 이용 덕분에, 원턴에 죽이지 못하면 사실상 킬을 내기가 어려웠다. 반복되는 작업이 고됐는지, 용라인들도 서서히 지쳐가는 듯했다.

그 와중에 샤크님은 상어라는 닉값을 하지 못하고 수던 말고 용던에서 막피를 시전하여 사람들에게 그럴 거면 왜 아이디를 샤크님으로 지었냐는 원성을 샀다.

아무래도 용라인과의 정면승부를 이길 수는 없었고, 하이네 숲에서 중립콩들의 게릴라가 시작되었고, 그와 더불어 선동열급 부캐들의 선동이 시작되었다. 매일 밤 전창에서는 부모님의 안부부터 자식들의 안부를 묻는 일이 잦았는데, 조만간 무덤에 계신 조상님의 안부까지 묻지 않을까 걱정스러운 상황이었다. 덕분에 보고 있자면 머리가 아파오고, 이러려고 리니지를 했나 자괴감이 들 정도였다.


하선 : 엇… 글을 쓰는 도중 딘딘형으로부터 속보가 들어왔습니다. 현장에 나가 있는 딘딘기자 모셔보겠습니다.

딘딘 : 네 린드6 속보입니다. 실신 1900킬 돌파. 경축! 진짜 부지런하다 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린드6 대표막피 딘딘은 바람혈에 들어가서 용라인과의 싸움을 시작했는데, 일찍이 막피로 소문났던 딘딘이 전설변신도 뽑고, 전력에 보탬이 됨으로써 린드6인들에게 인정을 받게 되었다.

딘딘으로 비유하자면 친일파가 6.25전쟁에서 큰공을 세워서 매국노에서 흡사 전쟁영웅으로 거듭나는 듯했다.


참호전이 장기화될수록 이 지겨운 싸움 속에서는 묘한 우정마저 싹트기 시작했는데, 마치 그래도 이 참혹한 전쟁 속에서도 인류애는 살아있음을 보여주는 듯했다. 사람들은 지겨운 전쟁이 끝나서, 매일 밤 자사를 돌려놓고 가족들의 품에서 티비를 볼 수 있게 될 날을 기대하고 또 손꼽아 기다렸다.

아마 이 전쟁 때문에 아내와 자식들의 얼굴도 제대로 보지 못한 채, 컴퓨터 앞에서 앉아있어야만 했던 어느 가족의 비극이 있었을 것이다.


그런 무료함을 달래기 위해서였을까. 누군가 혜성처럼 노래를 부르며 나타났다.

“송대관이 부릅니다~ 유행가 유행가 신나는 노래~ 나도 한 번 불러본다~ 유행가 유행가 서글픈 노래~ 사랑도 있고, 이별도 있고, 막피도 있네~~”

정말 눈물 없이 볼 수 없는 흥겨운 노래와 더불어 린드6에 새로운 활기를 불어넣는 자, 바로 신화스턴의 소유자 대관의 등장이었다.

배트맨이 있으면 조커가 있듯이, 군주계의 지존 자몽에이드가 대관의 적수로 이전와서 또다시 치열한 전쟁을 벌였다. 하지만 도저히 승부가 나지 않는 이 치열한 고지전은 계속해서 서로가 주도권을 주거니 받거니 하면서 지속되었다.


이전 공성에서 윈성 하나를 챙김으로써 간신히 체면치래를 한 용라인은 세금을 무려 3%로 올렸는데, 때마침 유튜브의 인기스타 만만님이 서버에 방문했다.

만만님은 세금 3%를 보고는 “아니, 세상에 세금이 3프로인 곳이 어딨습니까?”라고 말을 하였는데, 마치 본주님~ 여기 세금 3프로랍니다~ 라고 말하며, 활쏘는 리액션을 할  것만 같았다.

막피들과 싸워 이기겠다는 차니의 굳은 각오가 만만에게도 전해졌던 것일까.

회심을 담은 만만의 손가락이, 보랏빛 천둥처럼 살며시 다가왔지~ 예쁜 두눈엔 향기가 여러~ 잊을 수가 없었네~~ 언제나 우리 웃을 수 있는 아름다운 린드6을 만들어 가요~~ 막피가 다가와도 그대 슬퍼하지마~ (오랜만에 보랏빛향기 듣다가 심취함. 노래 듣고 가이소.)




차니의 팬텀 나이트 성공으로 전 서버가 들썩였다. 적이고 아군이고 너나할 것 없이 차니의 전설 축하를 하며 그날 하루만큼은 지구는 둥글고, 린드인은 하나라는 것을 보여준 아름다운 날이었다.

점점 축제의 분위기는 무르익어 갔고, 모두가 기다리던 불+일당백 vs 용라인의 공성전이 진행되었다. 무려 용병 200명의 지원과 함께…


------------------------------




후기 : 전편에서 생일 선물로 다야를 받았다고 좋아하던, 아스파(ㅅㅍ새끼)가 다야가 없다며, 돈 되는 건 혈원이고 빤스고, 다 판다고 합니다.





린드6섭의 역사 1부 : 막피 베스트인과 신화인의 시대 : https://lineagem.plaync.com/board/server/view?articleId=1462709&page=4&viewMode=list&size=20


2부 2편 : 배신자는 내부에 있다. 조조쉴드와 적벽대전 https://lineagem.plaync.com/board/server/view?articleId=1705446&viewMode=list&size=20







Lv4 린드6하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