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요정활 최종활 고를시 참고하세요
우선 전제가 되야될 사항은, 리니지M은 과거 리니지 버전으로,
활의순수대미지 ( 3/3 , 5/5 ) 이런 대미지는 의미가없고, 적용이 되지않습니다.
가령, 프리섭에서 활자체 대미지를 100/100 으로 해놔도 적용이 안됐습니다.
그러므로, 순수대미지는 제외하고, 대미지 분석 들어갑니다.
부가옵션은 모두 대미지 평균을내서 환산합니다.
+7악몽장궁
추가대미지 + 8 (+7) (1)-축복부여
공격성공 +4 (+7)
부가옵션 덱스 +2 , 풀카오시 +5 추댐
( 풀카오 패널티가 심한관계로, 풀카오 유지가 힘든점을 감안하여 +2 정도로 계산하는것이 타당 )
(덱스 +2는 추가대미지 구간을 감안하여 추댐1 공성1 정도로 계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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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과 추가대미지 + 19
공격성공 + 12
+9파괴의장궁
추가대미지 + 5 (+9) (1)-축복부여
공격성공 +7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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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과 추가대미지 + 15
공격성공 + 16
+10 달의장궁
추가대미지 + 4 (+11)
공격성공 +4 (+10) (1)-축복부여
부가옵션 문라이트이럽션
(실험결과 25정도의 대미지로 확인되므로, 추가대미지 +2로 계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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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과 추가대미지 + 17
공격성공 + 15
총 점수로 결론 내드립니다.
관통옵션은 사냥시 효과기때문에 논외이고, pvp만 놓고볼때 입니다.
추가대미지 1 = 3점
공격성공 1 = 2점
1위 +10 달의장궁 = 81점
1위 +7악몽장궁 = 81점
3위 +9파괴의장궁 = 77점
논리적이며, 증거자료적인 반박 허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