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정

인증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정보] 57요정의 경험에 기반한 중과금 요정 육성법

돌팔매의제왕
댓글: 46 개
조회: 86716
추천: 20
2017-07-03 19:38:38




우선 스샷은 제 요정 케릭입니다. 보시다시피 템은 별로 안좋습니다. 자세한 이야기는 아래에서 하고, 이 글은 한달에 50~100정도의 과금이 가능한 중과금 유저분들 중

오늘도 불철주야 아덴만 크랩잡이 노예로 살아가는 요정의 현실을 알지 못한채 요정을 키워볼까 생각하시는 분들과,

남들 보다 조금 늦게 시작하신 요정 분들, 아니면 크게 과금할 생각이 없었는데 뭐 좋은거 떠서 제대로 해보려고 하시는 분들을 위한 글임을 밝힙니다.

인벤의 요정 관련 글 조금만 검색해도 명중 이야기는 많이 나오니 제 글에서는 굳이 길게 설명하지는 않도록 하겠습니다.

아무튼 요정은 법사 보다 수월하고 기사 보다도 초반에는 수월한 하이브리드한 클래스임에는 틀림 없습니다.

그렇지만 보스 레이드 때 어지간한 랭커라 하더라도 좋은 파티에 들어가기 힘듭니다. 어중간하거든요. 특히 지금처럼 삑사리가 많이 날 때에는요.

우선 처음부터 52렙 이전까지의 육성 팁에 대해 간략히 설명드리고 52 이후의 육성 팁에 대해서 제 경험을 바탕으로 말씀드리겠습니다.

모바일로 작성하는지라 가독성이 떨어진다면 양해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1. 현질은 빠르게 그리고 장기적인 안목으로 [드래곤의 다이아몬드]를 사는 것에 집중한다.



요정을 처음 만들면 신납니다. 기사가 접근하기 전에 퀘몹 후딱후딱 빨리 잡고 이동하고 진행 수월합니다.

신나서 무기 방어구 강화도 하고 빨리 렙 높은 몬스터 지역가서 열렙 하는것이 일반적입니다. 그게 무슨 의미가 있습니까? 결국엔 게잡이 신세인데.

일단 처음 케릭을 만들면, 아크 스카우터 변신 사세요. 판도라 패키지가 좋은건 다들 아실거고. 저는 될놈인줄 알고 용사 반지 질렀지만 역시 똥손이었으니 어지간하면 방어 반지 사세요.

그리고 쉽게 가려면 검방 패키지 사셔도 되고, 그돈 아깝다 싶으면 그냥 다이아로 아덴 구매하세요. 그리고 드다 상자 최대한 사세요. 빨리 렙업하려면 자이언트 인형도 지르세요.

다만 어차피 이 게임은 아인으로 시작해서 아인으로 끝납니다. 아인 없으면 템 지금 아무리 좋아봐야 결국 나중에는 저렙존에서나 짱 먹는 것 밖에 안됩니다.

저는 템은 그닥이지만, 드다가 아직 1200개 가량 남아 있습니다. 검귀 푸귀는 막지르지 마시고 첨에 질러서 나오는대로 쓰세요. 어차피 아직 악세가 고효율을 보여주는 시기 아닙니다.

결국 핵심은 렙업입니다. 핵과금러가 아닌데 무슨 템으로 도배를 해서 명중을 올립니까? 그냥 렙업해서 스텟 찍으세요.

그러기 위해서는 어차피 퀘스트라인 따라가다보면 40렙 두 시간 안에 찍고, 하루 바짝 돌리면 47~48 찍는 초반에 템 맞추느라 마을에서 시간 버리지 마시고 렙업 하는게 맞습니다.

이 글대로 하셨으면 +3 언저리의 검귀 푸귀와, +2 언저리의 캐시반지, 자이 인형, 아크 스카우터 변신, 6활 4셋을 가지고 45 이상 찍었을 겁니다.







2. 부케 4개도 40을 찍어라



그 동안 모인 돈으로 기란에서 젤 데이를 일단 다 삽니다. 근데 10장씩 사놓아봐야 나중에 고강 러시 하기엔 부족합니다. 그러니 이벤트 끝나면 12만 아덴 주고 주문서 상자 사세요.

어차피 축젤 축데이 필요합니다. 계속 사모으세요.

일단 아직까지도 초반이라 아인 많이 소모 안됩니다. 후반을 위해 쟁여둔거니 미리 많이 샀다고 욕하지 마세요.

이번달엔 100 쓰고 다음달엔 300 쓰실 수 있으면 뒤로가기를 하시고요. 드다는 고정적인 금액을 지출 하기 위해 미리 사둔 겁니다.

아무튼 이제 40후반 요정이 갈 곳은 기란 감옥, 하이네 퀘스트 지역입니다. 5시간동안은 반자동 내지 수동사냥 기감 3,4층에서 하세요. 선공옵 안키고 하다가 죽지 마시고요.

나머지 시간엔 퀘스트 하다가 뭐 225마리를 잡으라는 둥, 뭘 많이 가지고 오라고 하면 퀘는 일단 접고 크랩밭으로 가시면 됩니다.

복불복이지만 기감에서 활든놈 잡아가며 며칠 삐대다 보면, 살천활 나옵니다. 그러면 거기서 만족하고 6강 지릅니다. 저는 강화로 제작비용만 따져도 2천만 아덴 이상 날렸습니다.

병신짓은 저 하나로 족합니다. 어차피 쎈 지역 못갑니다. 엘름 요판 등등 요정 방어구 6강하고, 나머지 5강하고 매일 벌리는 돈으로 변줌 인형 사고 젤 데이 사 모으면, 자연히 ac 올라갑니다. 수집효과 때문에요.

그러면 이제 부케를 키웁니다. 렙업하기도 바빠죽겠는데 아인을 채집에 쓰는건 사치입니다.

부케 템 옮겨가면서 키우면 대충 요정이랑 기사는 1시간 20분 내외로 40 찍습니다. 귀환 가능할 때 마을 가서 템 옮기고 드다 하나 먹여서 201 이상 아인으로 키우시고 자이 인형 뽑으세요. 빨리 키우고 본케 키워야 합니다.

그렇게 4 캐릭 주말 낮에 시람 몰릴 때 키워놓고, 대충 6검 4셋 맞춰주고  시련 돌리면 재료 잘 줍니다. 망할 엔c놈들이 저한테는 희귀 제작 비법서를 안주지만요. 님들은 드실지도 모르잖아요.

그러면 이제 부케 키울때 모인 변줌으로 합성 돌리다가 득템 하기를 기원해 봅니다. 아님 말고요.






3. 요정은 크랩으로 시작해서 크랩으로 끝난다.



망할 원거리 명중률 때문에 갈 수 있는 곳은 한정적입니다. 달장 뽑아서 저 보다 템 좋아졌으면 딴데 알아서 가시고요. 아니면 그냥 크랩이나 잡아요.

이제 52렙은 찍었을 것이고, 80중반의 ac는 될겁니다.

크랩 잡으면서 전챗하다가 친해진 맘씨 좋은 기사분들이 필드 보스 잡을 때 불러주면 재빨리 가셔서 다이아 부활 두려워 말고 기사가 베르타서 물약 가지고 올동안 주홍이로 보조몸빵 하세요.

안그러면 나중에 안불러줍니다. 그리고 시간대 맞으면 월드 보스 잡으러 가서 최대한 보스몹 옆에 기사인마냥 붙으세요.

그래야 담에도 루팅이 가능한 요정이라고 파티 시켜 줍니다. 붙으면 죽는 보스의 경우엔 아는 사람이 불러줄 때만 가세요.

기감은 이제 의무적으로 갑니다. 사람 없는 시간대에만요. 가다가 몹 스틸하는 사람이나 짱개 보이면 다른 분들을 위해 잡아드립시다. 이 때는 서큐 인형을 쓰세요. 마나 잘 찹니다.

그러면 비록 요정이지만 그래도 불러주는 곳이 없지는 않고, 기감에서도 암만 카오라도 사람들이 공격 안하고 평판이 좋아집니다. 제 pvp랭킹은 현재 25위 입니다.

이제 카오인 상태라도 기감 4층에서 자사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크랩 밭에서도 쾌적하게 사냥 가능합니다. 가끔 짱개가 보자마자 베르하기 때문에 사냥이 더욱 쾌적해 집니다.

이대로 하셨다면 이제 최소한 저랑 동급입니다. ㅇㅅㅇ

강화 더 잘 되었으면 저 보다 낫겠죠.






저는 스톰샷이나 블레싱 먹게되면, 다시 팁을 가지고 돌아올게요.

다시 한 번 당부드리지만 드다 상자나 열심히 지르시고 엄한데 돈 쓰지 마세요. 나중에 못 쫓아갑니다.





Lv14 돌팔매의제왕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