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정

인증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정보] 린알못 51요정 ..소과금 무한사냥터

노블리스오블
댓글: 43 개
조회: 82412
추천: 37
2017-06-25 23:44:31

데스2섭에 51요정을 키우는 린알못 유저입니다.(곧 52가 되가는군요ㅎㅎ)

 

제가 리니지를 얼마나 모를정도면 린알못 이말이 아이템인줄 알았을정도로 접해보지 못했습니다.

 

사전예약하고 미니겜도 충실히 해서 8000점으로 포인트 있었지만.. 공지를 못봐서 사용도 못한 직딩입니다.

 

육성법은 아닌데 대충 끄적여 볼까 하고 글을 써내려가네요. ㅎㅎ

 

과금은 드상 패키지와 판도라 패키지로 2400개 다이아는 아인만 계속 충전하면서 사냥중입니다.

 

린알못이라 그런지 하라는대로 45까지 쾌스트로 완료 했고 45이후 참 어렵더라구요. 머부터 해야할지..

 

본던은 머고 기감은 머인지.. 화활은 도대체 어떻게 만드는지 철은 어디서 나는지 ㅎㅎㅎ

 

멘붕의 연속이였습니다. 인벤와서 정보도 계속 받아 들이다 보니 조금씩 이해가 됬습니다.

 

제 스펙을 말씀 드리면

 

현재

 

+6화염의활

+6요정족판금갑옷

+6요정족티셔츠

+4강철각반

+4활골무

+4강철부츠

+6엘름의축복

+4마법망토

엘더

악세사리는 수호반지2개

목걸이는 쾌스트에서 준 민첩의 목걸이 사용중입니다.

(변신은 다크엘프 쓰고있습니다)

 

아마 요정 국민템이 아닐까 하네요.

 

이정도 스펙에 거울숲에 사냥했더니 30분에 포션350개를 넘게 쓰더군요.

남부필드,싸이,샌드웜 등등 가서 시간당 체크하고 사냥 속도 및 아이템까지 봤지만 굉장히 힘들고

 

아데나도 굉장히 많이 깨지더라구요.

 

직장을 다니다 보니 모니터링은 할수가 없고 가끔 핸드폰 힐끗힐끗 볼정도입니다. 바쁘네욯ㅎㅎ

 

그래서 저는 포션을 안쓰고 돈을 벌면서 재료도 벌면서 5시간이고 10시간이고 켜놓고 오토 돌릴 만한곳을 찾아보자!

 

그래서 사냥터 열 몇곳을 시간당 체크하다 보니

 

첫번째 !! 기감 2층을 5시간 채우시면 가장 좋을듯 합니다.

 

준비물 - 포션50개, 변신주문수20개,인형주문서20개,강화초록물약20개,은화살4만개

 

이유!! 사람이 많아서 맞을일이 없습니다. 저는 포션 50개 은화살4만개 들고 5시간 쉬지않고 채우고 나오는데

(돈도 잘벌리고 경험치는 적당한듯 하네요. 그리고 살천이란 활을 득하면 너무 좋겠죠 ㅎㅎ제 큰 바램입니다)

 

기감5시간을 마치면 저는 바로 본던(글루디오 던전) 2층을 갑니다. 하루 종......일!!!!

 

준비물 - 포션X,초록물약5개,은화살 4만개,변신주문서,인형주문서

 

하루죙일 사냥합니다~ㅎㅎ 돈 1도 안듭니다.

 

제가 1시간 사냥 결과

 

50기준 시간당 11%합니다!! 시간당 20아데나 벌었습니다. 철 60~70개 드랍됩니다.

포션은 오히려 빨간물약30개,초록물약 10개정도로 늘어납니다. 각인사장 드랍 잘됩니다.

 

말던,남부,거숲,싸이,샌드웜 보다 쉽고 돈 안들이고 저같이 잠수타면서 오로지 사냥만 몰두 할수 있는 던전은 본던이 최고라 생각 듭니다 ㅎㅎ

 

오전 11시부터 기감 5시간 채우고후 지금까지 본던에서 사냥 했는데

 

아데나 330만원 벌었습니다. 각인상자 14개 철 620개 벌었네요.

 

철많이 나오니 화할 만들기 편하고 +6화할 4개로 내일 강화 할 생각입니다. 다른섭은 모르겠지만 데스2섭은 본던은 첫층이나 밑에층 아니면 사람이 별루 없더라구요. 그리고 자동사냥시 장비흭득은 고급이상!! 나중에 무게가 가득차서 사냥을 못합니다.

 

48이후 어디가요 45찍었는데 사냥터 어디가 좋은가요.. 이런글을 하두 봐서 조금이라도 편하게 사냥하시라고 끄적여 봤습니다.

 

혹시 말도 안된다 생각하시는분들 꼭 사냥 해보시면 다르실꺼라고 느낍니다. !!!!!!!

 

내일 새벽으로 52를 찍지만 저는 아직도 린알못입니다. 저보다 더 잘아는 분들이 훨씬 많으실테고 저한테도 댓글로 알려주시면 많이 배우겠습니다.

 

좋은 밤 되세욧~ㅎㅎㅎ 데스2섭 아이디 '제국' 입니다 ㅎㅎ친추도 해주시면 좋구요~정보도 알려주시면 감사해요~

 

 

 

 

 

 

 

Lv9 노블리스오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