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인증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정보] 법사 사냥터 정리

아이콘 그후최초
댓글: 16 개
조회: 67453
추천: 14
2017-06-30 09:38:45
법사의 레벨업 속도는 얼마나 수동 컨트롤에 투자 하느냐 인것 같습니다.

아래의 사냥터는 45 이후라면 어딜가도 상관없습니다.
자신에게 맞는곳 또는 서버마다 사람이 적은곳을 가면 될것 같습니다.

1. 본던 2층
 : 제가 45~52까지 박혀있던 곳입니다. 법사 장비 패키지인 +6 미단의 특성을 살려 언데드를 빠르게(?) 잡을 수 있습니다.
각인 상자, 촐기, 강촐, 빨갱이, 그리고 축복의가루용 흰템들이 다수와 아데나 모든것을 다 잡을 수 있는 사냥터라고 생각합니다.
심심할때 턴언데드 10연방을 성공하는 쾌감을 선사하며 간혹 몹이 몰려있는곳에 파볼로 극한의 카타르시스를 느낄 수 있습니다.

2. 말섬 던전 2층 좀비/구울방
 : 좀비와 구울만 나와 어느순간 유명해진 사냥터입니다만... 저희 섭은 요정이 방 한가운대서 다 독식하기때문에 효율이 똥입니다.
혹시 그렇지 않은 섭이 있다면 본던 2층보다는 더 좋은 경험치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3. 샌드웜머시기(스콜)
 : 헤이스트 법서를 득템할 수 있습니다. 종종 몹이 몰려 있는 구간이 있는데 바실과 스콜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맞으면 꽤나 아픕니다. 그래서 몰이 사냥을 하기 위해서는 엄청난 집중력이 요하므로 정신건강에 좋지 않습니다.
자동 1:1은 아주 널널하기때문에 24시간 자동을 돌려놔도 사냥터를 벗어나지 않습니다.

4. 윈다우드성 5시(그리폰)
 : 홀리워크 법서를 득템할 수 있습니다. 그리폰이 아프지 않기 때문에 대충 몰아서 사냥해도 죽을일은 없습니다.
자동사냥을 돌려놓으면 잠시 후 외딴 사막에서 발견됩니다.

5. 아덴마을 7시(크랩,악어)
 : 리젠되는양이 많습니다. 종종 끼어드는 도플만 조심한다면 경험치는 좋습니다. 사람없으면 몰이에도 좋습니다.
초반에 이 장소를 아는 법사들이 광렙을 했던 사냥터입니다. 각인상자도 나오기때문에 여러모로 쏠쏠합니다.

6. 산적
 : 홀리워크 법서를 득템할 수 있습니다. 선공몹이 있기때문에 자동을 돌리다가 이놈들 3~4마리 붙어서 객사하는 경우 종종있습니다.
시골섭은 산적 보스몹을 잡지 못해서 객사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7. 시간제한 던전(기감, 에바등)
 : 혹자는 기감에서 그힐이나 턴으로 사냥한다고 하는데... 저희섭은 요정들이 장악하고 있어서 금단의 지역입니다.

8. 오크부락 8시
 : 잠깐들린곳이긴 한대 경험치는 적지만 리젠되는양이 많아 몰이사냥으로 제격입니다..

9. 에바 4층
 : 몰이 사냥, 몹들이 아픕니다. bj가 여기서 사냥하던데 안가봐서 모르겠습니다.

10 아덴집시마을 12시(밀림 호랑이)
 : 이속이 엄청 느리기 때문에 몰이 자체는 난도가 떨어집니다. 하지만 도마뱀, 다크엘프같은 원거리 공격몹이 같이 리젠되기 때문에 사냥하기 까다롭습니다.



렙업에 답은 없는것 같습니다.
게시판을 보면 법사분들 모두 사냥터는 제각각이고 저 또한 본문에 써 놓았지만 본던 2층에서 52까지 그 이후는 그리폰과 스콜피온을 오가고 있습니다.

언젠간 빛이 볼 날을 보며 법사분들 화이팅 하시길 기원합니다.

Lv32 그후최초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