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엣날 셸로브 담배피던 피니지 시절에는 카오상태에서 다이할 경우 필드 땅바닥에 템을 떨궜음.
이걸 살짝 응용해서
연속 1킬 2킬 3킬 올라갈수록 카오상태로 다이할 경우 바닥에 템떨굴 확률을 조금씩 높이고 연속 킬을 딸수록 몹을 잡더라도 카오에서 풀라우풀 되는 속도를 늦추는거임. (예를들면 3연킬할 경우 떨굴확률 3%, 4연킬하면 4% 요런식으로)
이러면 막피가 좀 사라지지 않을까?
쟁 콘텐츠가 침체되지는 않을것같음.
옛날 피니지 라인들은 템떨굴때도 맞다이 뜨러 다녔잖아??
친구랑 얘기하다가 서로 신박하다고 주고받았던 얘기임...
난 막피땜에 겜끄고 자러갈게~ 이젠 막피땜에용옥도 사치..
1. 쌍보라타서 죽일 경우는 제외 (상호 전투이므로)
2. 상호간에 혈맹적대 걸린 케릭 킬따는건 제외 (한쪽만 적대 걸어놓은건 X)
3. 위 2가지를 제외한 일정 킬수 이상 유저 현상수배 발동(월보 마크처럼)
4. 현상수배 걸릴 시 케릭터의 대략적인 위치 정보 공유됨
5. 현상수배 걸린 케릭터가 죽을 경우 템 영구 증발 혹은 복구가 다이아로만 가능
물론 피니지때처럼 부캐로 깝죽대면서 제조하는 놈들 있을거임. 그래도 그런건 엔씨에서 해결법을 찾아야지..
Pk일정횟수 될때 아인하사드와 반대개념이니 아인하사드의 혜택 제거.
100회 이상시 예전처럼 지옥시스템.
제세공과금 22%
다이아로 납부해야 봉인해제 주문서 줌
ㅋㅋㅋㅋ
불로소득 ㅅㅂ
진짜 이러면 뉴스랑 신문 1면에서 리니지 기사 자주 보고
우리 나라 인구 쪼오끔 줄어들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