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가 복구비로 버는 수입이 얼마나한다고 소과금들은 복구비내면서 복구 안합니다. 그냥 무복 끝나면 게임 끄죠. 무소과금 무시할 수 없는게 과금한 케릭이 다른 유저랑 비교했을때 강해보여야 재미를 느낄텐데 쌘놈들만 남아있으면 게임 오래갈 수 있을까요? 그래서 이런 의견 NC가 귀담아 들을 필요가있고 무소과금들도 목소리를 낼 필요가 있다고 생가각합니다.
1. PK 감옥
2. PK 패널티 중첩
3. 복구 횟수 증가
4. 서버이전 히스토리 남기기
등등
nc가 게임 자유도에 깊이 개입하지 않고도 리니지의 핵심 컨텐츠인 프리한 PK 시스템을 유지하면서 막피를 줄일 수 있는 방법이 분명있을 겁니다.
무리한 과금 유도와 유저를 배려한 업뎃의 부재로 기존유자나 라인이 막피로 전향하는 경우가 증가하고있는데, 악순환의 시작점 일 것 같습니다.
시급히 NC는 창의적이고 적당한 대책을 세워야할 것 같습니다.
저런거 패치해주면 막피들 죄다 접을건데 해줄것같냐고
이전닉 공개는 라인 활동에 제약이 많이갑니다
그나마 용옥도 효율도 안 나오고 득템은 둘째치고라도 자사 돌려 놓으면 계속
죽어서 이젠 용옥보다는 아인으로만 충당해도 충분합니다. 자사 게임에
자사를 못하게 되는 현실
일하는라 자사 돌려놓으면, 죽어있고.
용옥사서 하는데, 매번 죽으니, 겜하고 싶은 맘도 줄어듬.
1. 피빕 랭킹 높을 수록, 무복 횟수 줄이기(무복 2회 -> 0호)
2. 피빕 랭킹 높을 수록, 다야복구 비용 늘리기
( 250다야 -> 300다야 -> 350다야)
3. 대신 혈맹간 쟁은 제외
> 적대, 쌍방 보라돌이 등등
막피가 문제 안될때야 서버에 한두마리 있을때지 지금은 10~30명씩 혈맹 단위로 생겨난 이상 대책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자사 죽이고 톡 쨰는 애들이 컨텐츠인가요?
NC는 진정 막피가 컨텐츠라고 생각한다면
막피랑 제대로 싸울수 있게 컨텐츠를 열어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복수타고가면 몇초동안 귀환을 못하게한다던지.. 다야써서 5분안에 어디로 불러와서 1:1 제대로 뜰수있게 만든다던지 다른 게임처럼 현상수배 붙인다던지
이것도 아니면 PK수치높으면 논피케이 지역을 못들어가게 만든다던지
잡으면 추가보상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