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다크니스 싸인
현재: 물리대미지를 마법대미지로 바꿔주는스킬
클체시 : on / off 기능을 추가해서 물리뎀or마뎀 선택가능하게 한다
[이유] 마뎀선택시약간의데미지상승 , 물리댐 선택시 약간의명중률 상승으로 상대적으로 높아진마방에 대응 또는 물리댐선택시에도 암기고유의백발백중 이미지도 높아진명중으로 살릴수있다
2 다크블레이드[어벤저]
현재 :사정거리가 늘어나며 공격력 약화 [그랩확율]
클체시 : 엠피소모량이 최소화되며 공격력 강화
[이유] 짧은시간동안 원거리공격으로 인한 효율극대화 ex] 광전사및 타클레스와 교전시 원거리공격으로
짧은시간동안이나마 데미지를 미리선점할수있으며 그랩이걸릴경우 변수를 줄수있다
또한 소량이지만 엠피소모가 있기때문에 무턱대고 남용할수는 없다
3 다크언데드
현재: 8~12초 동안 상대의 힐회복불가[데미지판정], 이동속도 및 마방 감소되며 언데드추타무기로 타격시 추타+4
클체시: 언데드추타무기로 타격시 추타1~50 랜덤적용
[이유] 언데드추타무기로 언데드몬스터 타격시 추가타격이 1~50 랜덤으로 들어가며 이는 언데드전용무기를사용하는
가장큰 이유이다 그이점을 다크언데드 걸린 플레이어에게도 적용시켜서 8~12초 동안 폭딜을 함으로써 다크엘프클레스의 [아머] 혹은 투사클레스의 [피어] 처럼 전투시 변수로 적용될수있다
4 다크 벤전스
현재: 패시브스킬로 대상의 근회피 무시+ 근뎀추타
클체시: 액티브 스킬로 변경하며 요정클레스의[게일] 스킬처럼 근거리회피 -100
[이유] 다크니스싸인 스킬의 on/off기능이생긴다면 많은수의 암기유저들이 기존의 100%명중이지만 상향평준화된 마법방어로 인해 대미지가 낮았던 마법대미지보다는 전투시에는 물리대미지를선호할듯하며 이때 보조하기위한 스킬로 짧은시간동안 100%에 근접한 명중율로 인해 상대방 [카운터배리어],[타이탄락]등의 회피스킬을 극복하기위한 수단
마지막으로 전설스킬을 더 추가해서 기존의 두개뿐인 전설스킬을 충원하며
스턴관련 스킬의 추가로 기존 연턴이 가능한 신검,기사,광전사 클레스등과 대등한전투를 할수있도록 하고
명코200만개 스킬 역시 생존관련스킬을 도입하여 기존의 타클레스와 마찬가지로 암흑기사 역시
무과금으로도 전설스킬을 배우거나 혹은 일명[유학]을 통한 전설스킬의 추가가 가능했으면 좋겠다
이상 클레스체인지에관한 개인적인생각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렇구나
클체 바로 넘어감
1)16만명코스킬 스턴미러 영웅스킬로변경(다른캐릭 16만영웅스킬거의있는데 암기는없음)
2)리미트커버 패시브로만들어주기
3)기사처럼 원회피스킬 영웅스킬로하나추가해서 원거리들에게도 쎄지게해야함
4)불요의 소프처럼 무기손상안되는스킬하나정돈필요(마단으로 손상몹죽일수있게끔하기)
5)요정의 엘마처럼 신화스킬 전설스킬로내려오게하고 이벤으로200만에배우게하기(요건 한달동안)
근데 근회-100??
다른거 다 빼고도 근회 -100하나가지고 역대급 사기케될듯
그럼 누가넘어감? ㅋㅋㅋㅋㅋㅋㅋ
전설 스킬 카배무시로바뀜.
암기평타가 카배 광전사 기사 에 카배영향받지 않습니다.
그럼자동적으로
신검>암기>기사.광정사>신검,요정>암기>
서로 맞물리게됨
무조건 광전사 잡을수 있게 끔 나와야함 안그럼 진짜 린지 문제 생긴다고 봄
그리고 요정을 잡을수 있는케릭을 만들어야함
지금 광전말고는 게일앞에 평등인 상황이고 광전도 데페 삑나면
게일앞에 평등인건 마찬가지
지금 존재의 이유가 없는 투사와 다엘에게 대원거리전을 줘야 한다고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