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이 있어 글 남겨봅니다~
일단 궁금한것은 nc계정이고 제가 1대입니다.
리니지m 초창기까진 아닌데.. 그래도 게임 나온지 오래되진 않았을때일겁니다.. 제가 현금 돈백을 들여서 데스나이트(골드)를 뽑은 nc계정이 있었습니다(그때는 영변이 몇개 없었을때 입니다.). 이후로 몇개월 정도하면서 뱀파이어 인형까지 뽑았었죠.. 근데 리니지m을 접게되었는데.. 아는분이 계정을 하고 싶다고 하길래 그냥 알려드렸습니다. 돈이나 이런거 일절 받은거없구요. 게임 편하게 하시라고 2차보안인증까지 해드렸습니다.
그 후로 약 2년뒤인 최근에 그분에게 리니지m을 아직 하시냐고 물어봤습니다. 이유는.. 요세 손이 가는 게임도 없고.. 다시 리니지m 이나 해볼까.. 생각도 들어서 물어봤죠..
그랬더니 안한다고 하시더군요? 그래서 안하시면 제가 돌리겠다고 말하려고 했는데.. 그분이 그제서야 선수치듯이 먼저 말씀하시더군요 ?
제 nc계정.. 그러니까 하고싶다고 해서 제가 알려준 그 계정을 리니지m 접으면서 돈 받고 팔았다고 하더군요. 저한테 일절 말한마디 안하시구요.. nc계정에 예전에 제가 친구랑 하던 아이온케릭이랑 있다고 분명 말씀도 드렸던 상황이었습니다. 그때는 제 친구랑 같이 아이온도 했었는데.. 그분이 계정 팔기 전에 제가 접었기 때문에 판지를 몰랐었구요.. 계정 넘긴 약 2년정도 후인 지금까지 아예 계정 판지 모르고 있었습니다.
저는 분명 돈 받고 계정을 그분께 넘긴것도 아니고.. 그냥 하고 싶다고 해서 알려 드린건데.. 마음대로 파셨더라구요?
하.. 이걸 알고.. 참 황당도 하고.. 화도 났는데요.. 이걸 어떻게 처리 해야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