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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글펌)필수 개선사항- 관전사들의 힘을 모으자 by 패도천황

Boooob
댓글: 5 개
조회: 644
추천: 5
2025-09-20 02:26:48


허영에  현혹되지말고 실질적으로 보시면 해서  기존의 글 위치 에서 상단에 옯겼습니다.


패도천황 님의 개선사항 입니다.  


-종합 결론-


현재 PVP시 차징 급발진에 이은 리프어택 PC부재 및 관전사의 근본문제인 

내성 적중 대감 대감무 카베뚫는 옵션의 부재 pvp시 단일공격 쓰레기 수준(사신기는 운빨)

신화 스킬 하나가 쓰레기 자체 없는 것과 동일

광전사의 시그니처인 데페가 정말 정말 안 들어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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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칸 2칸은 부가적인 것.


프레셔 - pc 한정이라도 무조건 데핑과 같은 메커니즘으로 변경


리프어택 - 손도끼 더 이상 안 됨 요정·총사 잡으려면 무조건
     pc 사용 가능 변경


더블 크래쉬 - 사실상 pvp 유일한 딜링기 발동률 상승이 시급하다 뇌신 플릭만큼만 해주자


더블포션 - 60% 이상으로 변경


타이탄 시리즈 - 합치고 토마호크 그냥 줘도 아무 문제 없지 않을까


골플 - 획기적인 방안이 없다면 도발 없애고 패시브로 무조건 바꿔
   야 한다. 차징 따위 할 시간도 없고 역효과다. 정말 신스 하나
   빼고 싸운다는 게 말이 되냐(여기에 내성 댐감 방어 리덕 넣어줘도 좋을 거 같다)


2칸 공격 - 도대체 무슨 기준이냐 도끼가 한 칸인 기준 없잖아
     그냥 두 칸 해도 아무 문제 없다


가이아 - 기가 막힌다. 방어력 똥망인데 피만 채워준다고 돼? 그럼 차라리 가이아 쓰면 끝나고  대감 50% 넣어주                 던가. 해제 못 하면 그냥 죽는 시간 좀 늦어지는 거야


적중률 - 데페 신스 적중률 진짜 올려 준 거 맞냐? 개인적인 실험이지만

     패치 전 : 데페 25/100, 신스 18/100
     패치 후 : 데페 33/100, 신스 20/100

     마검사 뇌신보다 2배는 더 낮은 확률 같다. 적어도 데페는
     압도적이어야지. pvp 데페 말고 뭐 있는데. 개선 안 됐다고
     신스 방어구 파괴 이건 왜 100%인 척했냐, 확률 ㅈ같네

               차지도 마찮가지다 전체적인 로직과 적중률을 대폭 상승해야한다

               그게 아니라면 데페라도 정말 말도 안 되는 확률로 만들어 줘라 데페가 밥줄이다


타이탄(라이징) - 타이탄 시리즈가 근거리만 있냐?
     근원마 다 있는데 근거만 10%? 내성이나 적중 대감 카운터기 뚫는 것도 없는 관전 따위가 무슨 수로 

               버티는데 최소 대미지 감소 30%는 넣어주고 시작해야 한다


광폭화 - 내부 쿨 1~2초만 삭제하자


샤우팅 - 내부 쿨 없애라 좋은 말 할 때




지금 알비노 1황 뽕에만 환장하게 만드려는 거 같은데 물몸 단일딜링 쓰렉 내성 적중 카운터기 뚫기도 없고 데페 신스는 들어가지도 않고 골플은 ㅅㅂ 열이나 받고


어쩌다 한 번 방어구 3파괴+데페+광폭화+더블크래쉬 뽕맛 보고 다들 착각하는데, 저거 사신기는 말뚝전에서도 열 판에 한 번 나온다


투기장 봐라 총사 뇌신 밖에 없다



제가 생각하는 개선사항입니다. 


도끼/// 2칸 무조건 한칸이던 아니던 데쉬선점기 있으니 필요없을거 같지? 선점기도 100프로 작동 안하잔아? 몹몰려있는데에서 열심히 잡아 봐라 한칸이라 다른몹에게 다가가는중 잡았던 몹에서 잡템떨어져서 룻팅 때문에 얼어있다 2칸이 해결방안은 아닐지언정 적어도 쳐내서 떨어진 탬에 다가가는 시간단축은 돼지? 그리고 피빕도 봐라 죄다 2~3칸이면 한칸짜리들은 코앞까지 달려가야 하는데 대시도 쿨에 걸려 리프는 사냥에만 적용 ㅋㅋ 그럼 방어라도 탄탄히 해주던가 ㅋㅋㅋㅋ 불사? 다죽어서 달려가서 좀비메타로 앞에 있음 고기방패지 그게 불사냐 ? ㅋㅋ 

데페///  적중 상향 (si ba 맨날 로직 바꾸고 상향했대 6~7년동안이나 ㅡㅡ 말장난 속성을 스턴에서 공포로 바꾸던가 원 ....)

파워그립/// 데페하고 개별쿨타임은 아니야? 언제까지 잉여 스킬로 놔둘래? 일하자?? 

프레셔/// 뭐한거야? 그냥 일반인데 예전 라이징하고만 합쳤어? 끝? 쳐맞고 있다가 어찌다가 터지는거면 짤턴이라도 부여하던가 아님 타겟팅 풀리게라도 해주던가 ㅡㅡ 

아머가드,에로우가드 /// 눈으로 보고 말해라 얼마나 처참한지

골플/// 도발 차징 잡스런거 빼더라도 패시브로 하면 락팅 상승효과+ 에 무시효과는 없다고 해도 적어도  스킬 이름에 걸맞는 데감 효과는 쳐넣어줘야 신스 답지 않냐???? 

리프///  유일한 선점기인데 쿨이 다차서 작동 가능상태인데  왜 안쓰고 걸어가냐 전 몹에서 3번 다써서? 이팩 싹다 끄고 한번 봐라 어떤 꼬라지로 돌아다니는지를 

버서커/// 인피니티 처럼 광폭화 개념 인데 실질적으로 피 차는건 인피광폭화 에 비하면 너무 적다

토마///  기사 마운트에 모티브를 두고 싶었음 재대로 하던가 침바르기를 끝으로 선점 시간도 짧아 쿨은 무슨 스턴마냥 길어 이팩은 뜬금없이 파란 도끼 ㅋㅋㅋ 말이 안나온다 

샤우팅/// 타 스킬강화 옵션들이 예전하고 그대로 이고 리뉴얼 스킬들로 이전만 된건데 그냥 상시화 해라타클은 죄다 버프 스킬으로 달고 있는걸 굳이?
 
솔직히 잘한거? 하울 하나. 모션없고 대신 쿨이 엄청 더 길어짐. 잘한거라고 표현하는것도 다른게 병형신 이라 그나마 쳐준다.

광전 출시부터 쭉 관전 했습니다. 광전에서 관전으로 그리고 지금은 발정난 관전 이라고 밖에는 형용 할수밖에 없네요 

추가:  1. 그리고 피통올라가면 근댐올라간다고 했음 스킬창에는 그렇게 적어 놨어도 버프창에는 얼마나 올라갔는지 수치화 해서 좀 보여주면 안돼냐?


2. 인장석 소모 좀 단축해라... 실효성없는 광역기+ 선점기+ 독점기에  각각 7개이상씩 소모되면 누가 발정난 관전 할까 ?? 시뮬은 돌리고 정한거냐 아님 그냥 아데나 촉진만 생각하고 정한거냐? 

Lv33 Boooo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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