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저는 리부트컨셉에 진심인사람입니다
허무맹랑한 상향 보단 현실적으로 예측하는편이고
최근 다크엘프,총사 컨셉을 완벽하게 맞추고 이번엔 뇌신을 준비해봣습니다
서론은 여기까지 하고
뇌신의 이번 컨셉을 열심히 연구했는데
이번 리부트의 핵심은
“속도” << 이것이 중점일거같음
뇌신의 첫출시때도 그렇고
사실 뇌신부터 2단대시의 시작
멀리떨어진몹을 체라로 선점기능
3칸공격의 시작
즉 빠른속도 (선점, 달리기 등) 의 격수 시작점은
뇌신부터라고 봐도됨
그만큼 공속이빠른 변신일수록 뇌신의 효율은 급상승했고(스택)
이번리부트에도 결국 핵심은 속도가 아닐까싶음
사냥부분이야 원래 뇌신은 육각형 스킬구조는 완벽한 클래스라서
순수 체급만 올려줘도 마검사의 상위호환인 캐릭이됨 (현재는 마검사의 하위호환)
슈퍼소닉보다 우수한 체라
샌드스톰보다 우수한 스태틱
그러나 단순히 노후화된 딜매커니즘으로 인해 알비노가 씹창이었는데 이부분이 단순 딜상향 만해줘도 5000마리대는 그냥 나오는구조이긴함
사냥은 너무뻔하니 각설하고
이번 뇌신의 속도라는 컨셉을 지정한 이유는
뇌신은 번개를 사용하고 풍룡과 연관되어
바람과 번개의 연관성이 큼
재경DD는 만화,유명rpg게임 등의 오마주로 스킬컨셉을 따오는경우가 많은데 이번엔 혈맹유니크스킬에
번개를 몸에둘러 짧은지속시간동안 번개폭주 모드가 되어서
엄청난 공속증가와 추가스텟증가등(근회피무시,데감무 등)
도펠갱어킹, 인카네이션 같은류의 스킬이 생기지 않을까싶음
만화를 보면 번개능력자들은 대부분 자기몸에 전기를둘러
짧은시간이지만 폭주모드를 보여주고 그에따른 폭팔적인성능과 그거에 환장하는 팬층이 아주많은편임
재경DD가 이요소를 절대 무시할리가없음
뇌신자체가 공속에따라 성능이 미친듯이 올라가는 캐릭임을 감안하면
역시나 이번리부트의 핵심은 속도
번개폭주모드가 아닐까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