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 공개된 PBE 기준 변경안과 차이가 있는 부분이 있어 따로 정리합니다.
[ 챔피언 버프 ]
[ 초가스 ]
W 쿨타임 13-9 >> 11-9초
E 가시 피해량 22-70 >> 22-82
[ 다이애나(정글) ]
공격속도 계수 0.625 >> 0.694
성장 공격속도 2.25% >> 2%
(※ 공속 효율이 증가하였기 때문에 상향입니다! )
패시브 공격속도 15-40% , 매 3레벨마다 증가 >> 15-35% 균일하게 증가
( ※ 상향입니다! )
스킬 사용 후 공격속도 3초간 3배 >> 5초간 3배
[ 오른 ]
E 쿨타임 16-12초 >> 14-12초
[ 렉사이 ]
W, R 버그 수정
[ 쉔 ]
패시브 쿨타임 반환 4/4.5/5/5.5/6/6.5/7/7.5 (레벨 1/6/9/12/14/16/17/18 성장)
>>
4-7.5 (균일하게 성장)
( ※ 2-17레벨 구간에서 상향으로 작용. 특히 8-16레벨 사이 효율이 급증 )
[ 사이온 ]
Q 최소 피해량 40-120 + 45-75%총AD >> 40-120 + 40-80%총AD
Q 최대 피해량 90-350 + 135-225%총AD >> 90-350 + 120-240%총AD
W 보호막 60-160 + 8-12% 최대HP >> 60-120 + 8-16% 최대HP
( ※ 스킬 2레벨, 최대 체력 1000 이상부터 상향입니다. )
[ 트린다미어 ]
성장 공속 2.9% >> 3.4%
[ 챔피언 너프 ]
[ 브라이어 ]
W 회복량 : 피해량의 25-45% >> 24-40%
W 공격속도 55-115% >> 54-110%
Q 이제 와드 상대로 사용 가능
R 피해량 150-450 +50%추가AD >> 150-350 +50%추가AD
[ 그라가스(탑) ]
기본 체력 670 >> 640
Q 마나소모량 80-60 >> 80
[ 카르마(미드) ]
성장 마나 50 >> 40
성장 마나재생 0.5 >> 0.8
Q 마나 45 >> 40-80
패시브 궁쿨 반환 5초 >> 4초
R 쿨타임 40-31 >> 40-34초
만트라 E 추가 보호막 25-175 +45%AP >> 50-170 +45%AP
[ 세나(원딜) ]
미니언 처치시 스택 생성률 8.333% >> 2.8%
[ 스몰더 ]
Q 225 스택 처형 기준치 7.625% +추가 용스택당 0.025% >> 6.5% 성장성 없음.
처형은 이제 스몰더가 정확히 막타를 쳤을 때만 기능합니다.
W 탄환 범위 125 >> 115
E 추가 이동속도 100 >> 75%
[ 볼리베어 ]
Q 이동속도 12-32% >> 12-28%
R 쿨타임 130-100 >> 140-100초
[ 챔피언 조정 ]
[ 갈리오 ]
+ 에픽 몬스터와 챔피언에게 스킬 적중시 패시브 쿨타임 3초 반환
패시브 평타는 40%의 추가 공속을 받습니다.
패시브 기본 피해량 15-200 >> 15-115
패시브 50%AP >> 40%AP
Q 쿨타임 12-8초 >> 12-7초
Q 75%AP >> 70%AP
W 받는 피해 감소 25-45%(100AP당 +5%)(추가 마저 100당 +12%) >> 20-40%(100AP당 +4%)(추가 마저 100당 +8%)(추가 HP 100당 +1%)
W 기본 피해량 20-80 >> 20-60
E 기본 피해량 90-250 >> 75-235
E 비(非) 챔피언 대상 피해량 50% >> 80%
[ 케인 ]
Q 시전중 아이템 사용불가 (불경한 히드라)
R 기본/그림자 암살자 피해량 150-350 +175%추가AD >> 150-350 +150%추가AD
라아스트 Q 피해량 65%총AD +5(+3.5% 추가AD)% 대상 최대 HP >> 65% 총AD +6(3.5% 추가AD)% 대상 최대 HP
[ 시스템 버프 ]
[ 무한의 대검 ]
치명타 피해량 40% >> 50%
[ 나보리 신속검 ]
60AD >> 65AD
조합식 곡괭이 >> BF대검 (총 가격은 동일)
[ 도미닉 경의 인사 ]
방관 30% >> 35%
[ 필멸자의 운명 ]
방관 30% >> 35%
[ 시스템 너프 ]
[ 서사 아이템 효율성 ]
서사 아이템 골드 효율 100%로 통일(가능한 한)
[ 태양의 썰매 ]
버프 지속시간 3초 >> 2.5초
이동속도 25% >> 20%
[ 서폿 아이템 골드 획득량 감소 ]
액티브 골드 수급률 25% 감소
패시브 골드 수급률 변동없음
퀘스트 기준치 500/1000 >> 400/800
완료 타이밍 상의 차이는 없을 것으로 보임.
[ 시스템 조정 ]
[ 공허 유충 ]
죽을 때 쉴드 >> 죽을 때 회복
[ 시작 아이템 ]
시작 아이템 중복 구매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