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그/오류 제보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Riot에바란다] 무한 재접속 버그 때문에 날린 시간만 20시간,날린 점수만 솔랭 자랭 합쳐서 100점 이거 언제 고치실겁니까 라이엇

Cocoalike
조회: 662
2021-10-05 11:44:40
정확한 시일은 모르지만 5월중순부터 조금씩 나왔던 재접속버그가 현재 계속 심화되고있습니다.



스트리머BJ인 M씨또한 해당 버그로 고통을 받았고(해당 영상의 해결책을 그대로 따라해도 고쳐지지않습니다.)



최근과 6월22일 이후로 해당 증상은 계속 진행중이며 최근들어서도 계속 발생중입니다.



라이엇의 부정행위 방지프로그램 업데이트이후에

 라이엇에서 초반에 4~5번튕기고 재접속이 되는 유저는 해당 해결책으로 해결이되나.



대다수의 유저는 현재 해당 재접속 버그때문에 게임 자체를 돌리지못하는 상황으로 발전하였고



게임 시작후 다시하기도 안되는 패널티로 팀원에게 민폐를 의도치않게 갑작스러운 탈주현상으로 만들고있습니다.



최근 튕기는 시간은 5~7초, 30~40초 1분10~30초(윈도우XP,윈도우7,윈도우10)에서 자주발생





필자는



해당 증상에대해 라이엇이 제시한 해결책은 전부 해보았고





-라이엇에서 말하는 디스코드삭제, 각종 오버레이프로그램 해제및 삭제 (이미 윈도우 포멧으로 순정상태에서 시험해봄)

-윈도우 10에서 7으로 다운그레이드후에 실험

-그리고 하드디스크구매후 교체, 맥주소변경, vpn사용

-드라이버 충돌을 의식해서 포멧후 가장 낮은버젼에서 가장 최신버젼으로 각각 플레이해봄.

-창모드,테두리없음모드

-마법공학정비소를 통한 강제 재패치, 재설치 등을 전부 진행해보았으나



튕김현상은 같습니다.



그리고 저는 라이엇의 무성의한 매크로답변에대해

해당 실험한 내용을 그대로 올렸고 라이엇이 요구하는 마법공학정비소를 통한 로그파일 또한 넘겨주었으며
제가 당하는 튕김현상에대한 프로세스를 작업관리자로 보여주며 녹화한 유튜브영상주소또한 고객센터에 넘겨주었습니다.

 하지만 라이엇에서는 좀세심한 문의는 답변을 지연시키면서 항상 현재 2주일째 답변을 받지 못하고있습니다.



지금 해당 증상을 겪는분들은 컴퓨터사양이 대부분 최신식입니다.



보통 정상적인 게임회사라면 고객센터를 인터넷만으로가 아닌 전화상담센터를 운영하거나

오류 로그를 제시했을경우 그에대한 답변을 내거나 예상 답변시간을 말해줘야 하는게 정상인데



항상 라이엇은 자기들이 바쁘다는 핑계로 불리한 답변은 방관하며 시간을때우고 심지어 수백만이 가입하고 수십만이 즐기는 게임회사에서 고객센터 전화번호조차 수년간 공개하고 있지않고 고객센터에 유저가 그림을 그려달라면 회사 이미지 관리를 위해 그림까지 그려줄정도로 아주 바쁘신분들인데



오류가 생기면 자신들은 해결책을 줫으니 그안에서 찾으라는데 그 해결책을 다해봐도 안되는 유저는 무시하는것인가요?



해당 버그로 인해 2~4달간 롤자체를 못하는 분도 있습니다.



라이엇에서는 해당 현상에대해 적당히 넘어갈 생각이아닌 정확한 해결책을 내놓기 바랍니다.

Lv1 Cocoalike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LoL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