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와 B라는
2개의 게임에
초보자 마을이 있음.
초보자 마을엔
다양한 유저들이 있음.
게임을 처음 접한 유저.
오랜만에 복귀한 유저.
기존 유저지만 새롭게 출발하려는 유저.
등등
그런데
이 초보자 마을에서
무슨 이유에서인지간에
초보자 마을을 떠나지 않고
죽치고 앉아서 초보자를 학살하는
' 죽돌이 '들이 생겨남
2개의 게임은
초보자 마을에 자주 나타나는
죽돌이 문제 현상에 스트레스를 받고 있음.
A라는 게임은
" 죽돌이들이 문제다. "
" 그들은 모두 본계정이 따로 있다, 즉 부계정들인 경우가 많다. "
" 고로 부계정을 없애버리자. "
= 초보자 마을의 죽돌이를 막고자 부계정 생성을 아예 금지 해버림.
B라는 게임은
" 죽돌이들이 문제다. "
" 사태가 커지는 만큼, 일벌백계로 죽돌이 짓을 하다 걸리 경우 더 강하게 제재를 먹이자 "
" 그리고 부계정 생성 조건을 좀 더 복잡하게 가자. 하루 1회 생성 제한이라든지. "
= 초보자 마을의 죽돌이를 문제 해결을 위해 다각도로 방법을 생각함.
어떤게 보기 정상적이냐?
무엇보다
현재 상황의 냉혹한 팩트는
우리가 여기서 이렇다 저렇다 한들, 관리자인 라이엇이
위 문제에 대해서 움직이질 않고 있다는 것임.
마녀사냥 하듯, 여론 몰이 하듯 개소리 좀 하지마셈
전 세계 모든 게임 회사가
부계정을 굳이 봉쇄하지 않는 이유는
돈의 이유도 있지만
부계정이라는 것 자체가
절대 나쁜 기능만이 존재하지 않기 때문임.
잘못된 음식 처먹고 잘못된 경우가 일어난다고
한 국가에서 모든 국민에게 한가지의 반찬만 먹으라고 강요하는 짓을 대체 왜 함?
싀펄 그럼 아예 음식을 금지시켜
그리고 니들 논리대로 양학, 패작이 ㅈ같은거라면
쪼렙때 PVP를 못하게 금지시켜
레벨 30까지, 일정 MMR 까지는 봇전만 할 수 있게 만들면 되겠네?
그건 또 그러기 싫지?
그냥 니들은 양학, 패작 당한 니들의 경험이 ㅈ같을 뿐인거야 한심한 샛기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