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 : 부계정은 골칫덩어리. 순기능보다 역기능이 크다고 생각함.
하지만, 부계정이 가진 고유의 기능이 존재함, 고로 부계정을 제제/삭제 할순 없음.
부계정이 가진 고유의 기능을 통합하는 아이디어가 나온다면, 양학을 위한 부계정 생성에 대해서 어렵게 하겠음
주장1 : 부계정이 도대체 뭐가 문젠데. 다른게임도 부계정이 다있는데, 그걸 뭘 어떻게 하겠다는거야?
주장2 : 부계정은 문제가 될수있지만, 부계정을 가진 잇점이 있지 않냐. 그러니까 라이엇에서 못 없앤다는 입장아니냐.
주장3 : 부계정은 문제다. 나는 이득보다는 손실이 크다고 생각함. 그래서 라이엇에서 본격적으로 없앨려고 하고있음.
주장4 : 부계정이 가진 이득은 거의없고, 손실만 있어요. 부계정 삭제좀요.
[주장1] 이라면 부계정의 단점에 대해서 어느정도의 이해하려고 하는 노력이 필요할 수 있음.
부계정이 있음으로써 어째뜬 고의트롤/패작/양학 이 더 생긴다는 점은 부정할수 없음.
(물론 본계정만 있다고 해도 고의트롤/패작/양학이 존재는 분명히 할 것은 분명함.)
[주장2] 이라면 사실상 라이엇이 한말을 그냥 옮긴거임. 부계정이 문제가 될 수 있음. 그리고
부계정에는 라이엇이 말한 이점이 실제로 있음.
그래서 라이엇이 없애지 않는다(보다 적극적인 대응을 하지 않았다)고 최종적으로 이야기함.
다 라이엇이 그냥 한말임. 그걸 옮겨온거임.
[주장3] 이라면 부계정은 문제다 까지 주장2와 같음. 그리고 이득보다는 손실이 크다고 생각함. 이것도 라이엇이 한말임.
여기까지라면 주장2와 주장3이 싸울일이 전혀 없음. 주장 2와 3은 같은 입장임 사실 ㅇㅇ
그런데 여기서 라이엇이 부계정을 없애려고 노력하고있다고 주장함. 이 주장은 라이엇에 확인을 해보면 됨.
사실 여기 사람들에게 라이엇의 발언에 대한 본인의 해석을 주입하려고 할 이유가 없다 이거임.
라이엇에서 실제로 없애려고 하고 있으면, 여기사람들한태 본인 입장을 주입안해도 라이엇이 알아서 없앨꺼임.
[주장4] 부계정의 이득은 라이엇에서도 없다고 했고, 그냥 손실만 생기는거 같음. 부계정 삭제좀 해주세요.
라는 의견은 일단 이득자체를 부정해버리니 라이엇의 의견과 동일하진 않음.
그리고 손실만 생긴다는 것 같다는 본인의 경험에 따른 결론 도출임.
그리고 결론적으로는 부계정 전면 삭제를 외침.
본인 주장이 정말로 [주장3]라면 라이엇에 언제 없앨껀지 물어보면되는 일임.
그 결론 외에는 본인의견과 똑같은 [주장2]와 싸울이유가 없음. 그렇지 않음?
[주장4]라면 왜 여기 사람들이 [주장4]를 메갈 이라고 생각하는지
조금더 생각해볼 필요가 있음. 이해가 안되면 어쩔수없음 그건.
이게 왜 반복돼냐하면 [주장4]면서,
표면적으로 본인의 주장은 계속 [주장3]이라고 우기는 새끼들 때문임 ㅇㅇ
만약 본인의 주장이 정말로 [주장4]가 아니고, [주장3]이라면,
다시한번 말하는데 라이엇에 물어보면됨. 언제 부계정을 없앨꺼냐고.
그건 사실확인의 문제지, 토론/토의한다고 결론이 나는게 아니기때문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