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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템 수집가, 단일 특성 전문가, 초고속 새로고침 달인 여러분 환영합니다.
11.12 패치에서는 게임을 신선하고 재미있게 유지하기 위해 새로운 플레이 방식, 새로운 승리 조건 그리고 체계 업데이트를 준비했습니다. 다양한 특성에 레벨이 추가되었고, 무기고에 더 강력한 아이템이 등장하며 전리품 구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또한, 이번 패치에서 16일부터 하늘유리 계열 이벤트를 진행하고 무료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검은 안개에 맞서 싸울 순간입니다만, 어떻게 싸워야 할까요?
상대방을 압도할 때 U.R.F. 퐁당이가 필요하지는 않지만 분명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익숙하다구� 전리품 구에서 낮은 확률로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소모 아이템이 추가되었습니다.
무기고가 더 자주 등장하고 등장하는 아이템의 종류와 위력이 증가합니다. 이 변경사항을 통해 게임에서 너무 똑같은 아이템 조합만 사용되는 것을 줄여 유연한 플레이를 유도하고 팀 조합을 획득한 아이템에 맞춰 변경하는 등의 과감한 플레이가 더 많이 발생하기를 바랍니다. 예를 들어 룰루를 신비술사로 사용하고 있을 때 무기고에 악동 상징이 등장하면 악동 상징을 선택하고 팀에 악동 챔피언을 추가하여 특성 효율을 극대화하는 등의 전략을 펼칠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상황에 적응하고 전략의 범위를 확장하기 위해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 수를 증가시켰습니다. 이에 따라 낮은 스테이지에서 아이템이 너무 많아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4-2 스테이지 무기고를 삭제했습니다.
치명타를 조정하는 이유: 심판에서는 퍼센트 단위로 피해량이 증가하는 것을 최대한 줄였습니다. 운명의 정의의 손길처럼 곱연산으로 위력이 증가하는 아이템은 너무 많은 챔피언의 핵심 아이템으로 사용되었으며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종류를 크게 제한했습니다. 심판에서는 치명타가 곱연산 피해량의 정점이 되었으며 무한의 대검이나 보석 건틀릿이 너무 많은 챔피언의 핵심 아이템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목표: 이번 패치에서는 게임에 등장하는 모든 치명타 관련 효과의 위력을 감소시켰습니다. 이 변경사항을 통해 지금까지 보석 건틀릿이나 무한의 대검 빌드를 필수로 사용해야 했던 챔피언이 다양한 공격 아이템을 사용하고, 일관된 피해를 입히고, 향후 더 매끄럽게 밸런스가 조정될 수 있을 것입니다.
뒤집개 아이템으로 완성할 수 있는 특성 단계가 추가되었습니다. 발동시키기는 다소 어렵지만 상당히 강력한 위력을 자랑할 것입니다.
괴생명체의 괴수를 적의 후방으로 뛰어드는 암살자가 아닌 듬직한 탱커로 재조정했습니다.
11.10 패치에서 빛의 인도자 특성의 회복 효과가 발동하지 않으면 빛의 인도자 챔피언이 한 번에 처치될 만큼의 피해를 입어도 처치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그 후 패치를 적용할 때마다 빛의 인도자가 의도했던 것보다 약해지고 있습니다. 기존 버그를 되돌리기보다는 빛의 인도자의 회복 효과가 발동했을 때 증가하는 피해량을 상향했습니다.
푸른 파수꾼을 장착한 브랜드는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대천사의 지팡이나 제물 건틀릿 등의 아이템 효과를 두 번씩 발동시켰습니다. 이 버그를 해결하고 브랜드를 약간 하향하기 위해 브랜드의 마나 회복 불가 시간을 증가시켰습니다. 푸른 파수꾼을 장착한 브랜드는 11.11 패치에서처럼 한 번만 공격하면 스킬을 다시 사용할 수 있지만 이제 다음 스킬을 사용할 때까지 시간이 조금 더 필요할 것입니다.
환영 사슬? 이제는 영원 사슬입니다. 이번 패치에서는 르블랑이 암살자에서 보조로 역할을 변경했습니다. 이 변경사항은 강력한 피해를 입히는 수많은 챔피언이 존재하는 암살자 조합에 유용한 보조 효과를 가진 서포터를 추가해 줍니다. 르블랑 서포터가 흥할까요?
첫 번째 스킬을 사용하는 시간은 그대로이지만 이제 자이라가 두 번째 스킬을 더 빠르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이라가 주문술사나 대천사의 지팡이 효과를 더 빠르게 발동시킬 수 있을 것이며 보조 역할을 수월하게 수행할 수 있을 것입니다. 자이라가 너무 큰 피해를 입히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1성 및 2성일 때의 피해량을 감소시켰습니다.
잭스에게 진짜 무기는 필요 없지만 도움은 필요합니다. 카르마는 푸른 파수꾼을 남용하고 있습니다. 카르마의 독주를 멈추고 필요한 변경사항을 적용했습니다. 이제 카르마도 푸른 파수꾼을 사용하는 다른 20명의 챔피언처럼 스킬과 스킬 사용 사이에 기본 공격이 필요할 것입니다.
제물 건틀릿이 아이템을 장착한 챔피언에게 입히는 피해 계수를 조정하여 브랜드, 카르마, 카타리나 등 스킬을 자주 사용하는 챔피언도 제물 건틀릿을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또한, 복수의 덫 발톱 아이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제가 건의한 이름인 절친 발톱이나 친절한 악마의 발톱은 매정하게 거절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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