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시즌 3부터 리그를 뛰었고 시즌 4 이후 솔로 q를 적극적으로 연마했습니다. 리그 경기의 주된 동기는 순위를 매긴 사다리입니다. 나는 mid와 adc를 연주하는 사이에 다시 튀어 오릅니다. 나는 주로 중반 i 채워진 adc를 연주하고 새로운 LP로 얻은 이득이 내 피크 Elo와 별개임을 알아 내기 위해이긴 후 새로운 시즌으로 순위를 매기는 것에 대단히 흥분했습니다.
마지막 경기가 끝난 후 11 게임 MID Plat 3 (40) +6 LP 1 게임 ADC Gold 1 + (68) LP
LP 이득을 얻기 위해 열심히 분개하는 사람으로서 나는 이것이 완전한 헛소리이며 시간 낭비라고 생각한다. 새로운 시스템은 쓰레기이며 Riot이하려는 일에 직관적이라고 생각합니다. 폭동은 자신의 역할이 저조한 경우 자동 채우기가 덜 벌을 받는다는면에서 순위 역할을 도입했지만, 승리 또는 패배가 자신의 최고 순위에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으므로 반대가 발생합니다. "스플래시"LP는 완전한 농담입니다. 나는 PEAK elo에서 게임을했고 6 LP를 얻었다.
몇몇 문제점;
아무도 다수 위치에있는 그들의 elo를 걱정하지 않으며, 사람들은 그들의 최고 계급을 걱정한다. (당신은 오히려 모든 단일 역할이나 다이아몬드 하나에 백금겠습니까?)
자동 채우기는 우승을 거의 얻지 못해 LP를 얻고 잃는 효과만으로 자동 채워진 역할을합니다.
선수가 새로운 역할을하기를 원한다면 플렉스를 큐에 넣고 int로 가라. 오프 롤링으로 대기열에 올리면 최고봉 엘로와 일치하고 패배로 거의 0 점을 얻습니다. 단, 팀원에게만 영향을 미칩니다.
어쨌든 피크 엘로 (peak elo)의 플레이어들과 플레이 할 때 주 (피크 엘로) 역할을 얻지 못하면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이기기위한 거의 아무것도 얻지 않습니다.
이것은 나를 위해 매우 실망 스럽습니다. 이것은 괜찮은 역할을 한 선수에게만 영향을 미치지 만, 순위가 완전히 다른 경우 두 역할을 대기시킬 수 없습니다.
이것은 거의 몇 년 전에 소개 된 폭동과 같은 나쁜 것입니다. 나 자신과 많은 다른 독점적 인 선수를 위해 이것은 단지 열 받게하는 것을 좋아한다. 왜 부서지지 않는 것을 바꾸어야합니까?
저는 시즌 3부터 리그를 뛰었고 시즌 4 이후 솔로 q를 적극적으로 연마했습니다. 리그 경기의 주된 동기는 순위를 매긴 사다리입니다. 나는 mid와 adc를 연주하는 사이에 다시 튀어 오릅니다. 나는 주로 중반 i 채워진 adc를 연주하고 새로운 LP로 얻은 이득이 내 피크 Elo와 별개임을 알아 내기 위해이긴 후 새로운 시즌으로 순위를 매기는 것에 대단히 흥분했습니다.
마지막 경기가 끝난 후 11 게임 MID Plat 3 (40) +6 LP 1 게임 ADC Gold 1 + (68) LP
LP 이득을 얻기 위해 열심히 분개하는 사람으로서 나는 이것이 완전한 헛소리이며 시간 낭비라고 생각한다. 새로운 시스템은 쓰레기이며 Riot이하려는 일에 직관적이라고 생각합니다. 폭동은 자신의 역할이 저조한 경우 자동 채우기가 덜 벌을 받는다는면에서 순위 역할을 도입했지만, 승리 또는 패배가 자신의 최고 순위에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으므로 반대가 발생합니다. "스플래시"LP는 완전한 농담입니다. 나는 PEAK elo에서 게임을했고 6 LP를 얻었다.
몇몇 문제점;
아무도 다수 위치에있는 그들의 elo를 걱정하지 않으며, 사람들은 그들의 최고 계급을 걱정한다. (당신은 오히려 모든 단일 역할이나 다이아몬드 하나에 백금겠습니까?)
자동 채우기는 우승을 거의 얻지 못해 LP를 얻고 잃는 효과만으로 자동 채워진 역할을합니다.
선수가 새로운 역할을하기를 원한다면 플렉스를 큐에 넣고 int로 가라. 오프 롤링으로 대기열에 올리면 최고봉 엘로와 일치하고 패배로 거의 0 점을 얻습니다. 단, 팀원에게만 영향을 미칩니다.
어쨌든 피크 엘로 (peak elo)의 플레이어들과 플레이 할 때 주 (피크 엘로) 역할을 얻지 못하면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이기기위한 거의 아무것도 얻지 않습니다.
이것은 나를 위해 매우 실망 스럽습니다. 이것은 괜찮은 역할을 한 선수에게만 영향을 미치지 만, 순위가 완전히 다른 경우 두 역할을 대기시킬 수 없습니다.
이것은 거의 몇 년 전에 소개 된 폭동과 같은 나쁜 것입니다. 나 자신과 많은 다른 독점적 인 선수를 위해 이것은 단지 열 받게하는 것을 좋아한다. 왜 부서지지 않는 것을 바꾸어야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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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 완성 및 오프 롤에 넣는 것은 순위 순위에 큰 문제입니다.
나는 내가 원하지 않는 역할을한다면 상관하지 않는다. 그러나 문제는 많은 사람들이하는 일입니다.
다른 역할을하거나, 심지어 보조 역할까지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으며, 주 경계 / 진행 상황에서 게임이별로 중요하지 않기 때문에 즉시 포기하거나 트롤을 포기합니다.
중반 메인이 자동 완성되고 다른 플레이어가 제공하는 경우에도 시스템이 중반 차선을 인식하지 못하여 사람들이 여전히 트롤을 보았으므로 아무런 Lp도 얻지 못합니다.
이제는 개인적으로 내가 어디에 있는지 신경 쓰지 않지만, 게임을 망치고있는 모든 트롤에 관심이 있습니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도 그렇게 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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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지션랭크는 NA / KR 만 시행중임.
NA 는 아직 나온지 하루밖에 안됐고 레딧에 Position Ranks 라고 검색해보면
시스템에 대해서 물어보는 의견이 대다수고, 나온지 하루밖에 안됐으니까 일단 지켜보자는 분위기가 많음.
좋다는 글에는 이유가없음. 불만인 글만 저렇게 꽤 성의있게 작성되어있길래 2개 가져와봄.
가장 티어 높은 포지션만 빡겜하고
나머지 포지션 걸리면 던저도 상관없음
탑으로 배치 다보고 탑으로만 8판을 내리 진행해서 연승했는데, 판당 꼴랑 16포밖에 못받았음. 다른 라인 배치까지 봐야 정상적으로 준다는데 부포지션 1판만 돌려서 임시 티어만 받아놔도 정상화 됨?
나는 ㄹㅇ 아무 라인도 안가고 탑만 갔는데 포인트 16줌
그렇기에 한국 북미만 선행패치한 걸 테고
당장 9.3 패치에 롤백하는게 답이라 봄
에이 뻥치지 마.. 하고 전적 검색해보니 정말이었음...........
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