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회 중첩 시 이후 "평타 당", "적응형 추가 데미지(ad, ap)"
방관 효율 적용, 데미지 스타일별 딜이 들어가므로
같은 dps 기반 아이템 기용자도 사용할 수 있다.
는 추가 AD 수치가 없어졌는데 치속을 방영한 것 같은데 이러면 무라마나 안가고 치속만 드는게 맞는 선택지 아닌가.?
즉발로 바뀌면서 지속시간 초기화가 아닌 발당 마나 회복으로 바뀐점 때문에 무라마나 사용하지 말라는 것 같은데 이러면 스킬만 해당하니 스킬 캐스터가 쓰라는 말로 밖에 해석이 안되는데
는 이제 무라마나 안가도 될듯.?
아직 인 게임 내용은 못봐서 헤깔리는데 쿨도 귀한 마당에 이거 가면 게임진다.
기본 공격력 35라면 갈 친구들이 있을지 모르겠다.
이 더 쌜듯. 애는 딜 삭제가 롤백 됐다고 들었는데 2700원에 더 상위호환 냅두고
를 왜 감.
가 적개심 삭제 이후 이제 기존 방관 효율로 롤백했는데 암살자만에 전유물에서 걍 스펙트럼 넓은 아이템으로 돌아와서
+
나
로 게이짓 해버리면 상대방이 좋아 죽을듯.
라인 개통이 순식간에!!! 가 가미되면 무난할 것 같은데
이 현재 굉장히 좋은건 협곡의 전체적인 딜이 너프되서 오래 때린다는 것이다.
가 현재 160 적응형 이후 8%추가 피해에 3타부터 8%의 딜이 추가 되는걸로 앎.
정확히는 실험을 안해봐서 모르겠는데 9타 기준 160+56%(-2타니 56%)의 딜이 박히는건데 3초라는 간격을 둬야하니까.
실질적으로 공속 빌드를 타면 6~8(+2)타 때리면 8% 적용 횟수는 3~4번이니 24%와 32%정도를 감안하자.
9타 기준 최대한 빡빡하게 3초 안에 4~5번 잡고 160+32%~40%주면
6타
(0번 시작 0부터 10까지 세면 11번을 센다. 실험을 안해봐서 모르겠는데 이러면 1버터 10까지 10번을 샌다.)
시작부터 16(11)타는 먹여야 효과가 있다는 계산이 나오는데 "추가공속 1%당 1%의 추가 상승"이라면 원딜이 작정하고 150% 추가 공속을 끌어온다고 칠 때, 계수는 2.5가 되니 유효비례는 0.4가 되지 0.4 × 2.5 = 1이니까.
의 DPS를 따라잡는
의 횟수가 40%로 줄어든다 이러면 6타 시작 기준 시 10~11타 중 40%니 4타 기준이면 대충 어림짐작으로 그냥 땡으로 11타면
보다 앞선다.
이렇게 보니
가 초기 압도적인 효율을 자랑하는 것으로 보이는데 왕귀를 노리는 입장에서는 원딜은
가 더 나은듯.
단 dps 빌드를 타는 원딜에 한해서 왕귀를 하라고 준 룬인것 같은데 초기 효율은
에 비해서 약하긴 사실이다.
는 w 가 쿨과 지속시간이 일치하기 위한 기초 쿨감 확보에 우선하고 다음 DPS 기반 아이템을 간다면 몸이 좀 약하긴한데 발당 대미지를 무시할 수 없으니 괜찮지 않나? 룬 하나로 발당 데미지 90~120 이런 식으로 뽑아내니까.
와 극혐.;;저그 러쉬
가 적개심이 15+방관의 0.11로 방관 빌드 아니면 효과가 없도록 효율을 조정했는데 롤백하면 갈만하지 아니 애초에 애는 가속 버프를 받았음.
처럼 가속이 일정 부분 필요한 원딜 챔도 있으니까. "추가 적응형" 피해면 치명타 가지 말란 소리니
이
를 선호하는 일이 올 줄은 몰랐음.
어떻게 올리냐.
q에 궁쿨감 33%를 넣고 궁에 방관 50%를 넣었길래
로 3코어부터 고정딜 뽑아내란건줄 알았으나 적개심 삭제.
근데 계산이 응근 쉬운데 곱연산이니 30% 하나 있으면 65% 감소라 상대방이 일반적인 브루져고 탱 1개만 있다면 140~165의 방어력을 가질테니 50.75~57.5라는 결론이 나오는데 아무리 스타일러쉬 하다고 해도 이 정도로는 원딜이나 브루져의 유틸리티를 못 따라 간다고 보는데
공격력도 아니고 저항력 수치가 큰건 맞는데
에 에열 시간도 있고 아이템의 전체적인 너프와 쿨 감소 때문에 같은 상태라는걸 깨달음. 저항력을 기반으로 싸우는 무서운? 전투형 스킬캐스터? 근육질 게이?
이건 컨셉 때문이라도 한 번 해봐야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