둔화율이 찰나인데다가 그리 높진 않지만 순간적으로 뻥딜 100이나 추가로 주는데다가 둔화 특성상 사소하다고 할수 없는 추노력에 큰 도움을 주는 스킬이라 중반부 이후에도 화염발톱+폭풍검 딜이랑 둔화로 못잡을꺼 같은걸 잡는 각도 나오고
2코 기회랑 같이 곁들여 먹으면 2코어 타이밍 순간 화력은 가장 높은거 같음
이거랑 비견될려면 1코어 징수에 2코 기회뽑고 치명타 잘 터져주면 더 쎌수도 있는데 징수는 킬캐치와 간간히 터지는 치명타 보고 뽑는거라 느낌이 좀 다르고
3코어부터는 상대cc많고 안정감 원한다면 밤끝, 보호막 더럽게 많다 싶으면 독송(이거 보호막 상대로 정말 좋은템이긴 한데 갈놈이 별로 없는템이라 원거리 패널티 조금 있더라도 방관그브 하는거면 상대 보호막 얼마나 많냐에 따라 넣어주면 좋음)
그냥 무난하게 딜찍누 해도 된다 싶으면 징수도 낫배드
더더욱 무난한건 블클이긴 한데 스킬 깡딜 늘어난것도 있고 치명타가 확실히 평타는 쎄긴 쎈데 그브는 스킬딜 비중도 무시 못해서 간만에 Q쿨 감소+깡딜 늘어난 김에 방관그브 해보니까 원거리 저격너프 뒤지게 돼서 이속도 맛없어진 요우무보다 벼락폭풍검이 더 좋은거 같음
단점은 하위템구간에 곡괭이가 있어서 한번 말리면 돈이 너무 붕~떠버린다는 점? 하위템도 롱소드 2개가 끝이라 돈 여유되면 반드시 곡괭이 최우선적으로 뽑고 롱소드 빌드업 해야함
깡공이 모자란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옵션이 안어울리는것도 아니고
즈려가 폭풍검 뽑는거 보니까 써볼만한 템인가 싶어서 1코로 올리는데 기존 요우무보다도 사용감 좋은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