쓸만해야 부여왕 패시브인데 이것 때문에 희생할게 너무 많아 무네 밸류가 예전에 비해선 낮아졌고 마나 중첩을최대로 뽑아오는것도 딜증가가 그야말로 반토막이야.
신화라는 트리가 ap이즈가 가진 고유의 메커니즘이라 할 수 있는 딜투자를 힘들게 만들어 버렸고 가속의 등장과 무라마나 패시브 약화, 신화템과 전설템간 마나 중첩이 안돼게 하는 밸런싱으로 무네 하나로 딜을 감당하는건 이제 개소리고 얼건의 삭제가 겹치면서 방+딜+쿨감을 다 챙기는것 자체도 불가능해.
곱연산이 주는 혜택을 이용해 딜과 내구성을 극한으로 끌어올려 마관신을 활용할 수 있던거지 단 시간 내 강해진 다음 딜로스 구간을 최대한 없애지 못하면 후반 밸류로 넘어갈 수 없는 빌드가 하이브리드임.
쉽게 말하면 AD, AP집중 투자가 하이브리드 보다 강해지기는 확실하게 빠르다 하나에만 집중적으로 투자할 수 있어서 좋았음.
예전 곱연산 단계에선 쿨감을 단 시간 내 모두 뽑아올 수 있었고 무네라는 특이한 아이템 덕분에 ad, ap 분산투자를 해도 리턴이 각각 집중 투자한것 마냥 좋았음.
근데 무네 자체가 너프되고 신화템 전설 체계로 딜 마나템 중첩을 막음.ㅅㅇ
지금의 아이템 체계론 딜상승은 커녕 하나의 트리로도 인정 받을 수도 없고 너무 약해서 즐겜트리도 어림없음.
아니 그럼 무네 > 부여왕 > 정수 > 얼심 > 마관 이렇게 가면 킹론상 같지 않냐고 할 수 있는데 아니 확실한건 올리는데 너무 오래 걸리고 템 고점이 낮아서 후반 밸류도 못 따라가고 딜 딸려서 쓰레기 라는 것만 알아줘.
예전 딜뽕 방법은 단 하나 투여눈을 허가하는것 싴팍
라이엇 쌕이들아 선제 저딴거 버리고 투여눈이나 돌려줘라 이즈도 빌트오버 소속인데 차별 개심하네!!!! 응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