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t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다재다능 환급 이해 시리즈. 환급의 이해편

아이콘 Gunmetal74
댓글: 6 개
조회: 646
2024-06-05 16:00:27
환급 0.06 보다 0.07~8 정도로 버프가 있어야 됨.
외상+환급하지 말라고 막은거고 볼려면 지금 있는 것에 비용 투자로 돌려받는데 신발이 꼭 필요함.

같은 킬 대비 효용에 대한 아이디어인데 500골드를 아껴서 1100골드를 다른 아이템으로 받는것.

3333인데 200(환급), 할인비 350이기 때문에 800 정도의 공간 확보가 되므로 가격대 형성으로 트포+도란검과 트포+아오신의 가격대를 비교해보자.

도란 450과 롱350의 가치가 어디로 투자되느냐.
롱은 트포로 들어가고 도란은 별개이므로 이 둘 간에는 450과 350간의 트포를 올리는 시간의 격차가 있을 것이다.

450+350=800 그럼 환급(200)을 합쳐 1000이란 시간 대비 효율을 생각해볼 수 있다.

환급을 든다면 최상의 조건에서 기용 이유가 있기 때문에 아예 안들거나 들어서 최적화하는데

이 경우 "트포도란 vs 트포아아오니아"가 성립한다.

그 타이밍에 이걸 올린다는게 상대적인거다. -> 같이 못 크기 -> 결국 같은 시간에 있다. -> 그 시간에서 올리는 타이밍은 기억 속에 있는 어떤 타이밍과 같은 조건이지만 그게 정확히 어떤 타이밍인지 모르니 비슷한 타임이라고 넘겨 짚는다. 트포를 구입하는 시간이 11분인지 14~15분인지 모른다.-> 강함은 상대적인 격차로 느껴지기에 같은 시간에서 둘 다 못 컸는데 상대와 나의 격차 내가 강하던 상대가 강하던 그 체감 정도가 기억 속에 비율과 같다면 분명 다른 시간대의 그 체감 정도로 넘겨 짚을 것이다.->실제 흘러간 시간과 내가 느끼는 시간은 다른 것.

시간이 다르게 흐른다를 생각해보자.

https://youtu.be/jNKcloju0SA?si=mbEtlpaoiR3Acl3i

영상의 인물은 0.01초를 1초로 느낀다. 이 인물이 2초라면 다른 이들에겐 0.02초가 흐른 것이며 (도란트포)와 (트포쿨감신)은 같은 시간대에서 같은 시간이 흘러가지만 트포를 구입하기 까지의 시간 소모는 이들이 가진 100%의 몇 %인가.?

내 인생의 % 대비 느끼는 시간 0.01초면 100배 늘어나니 개혜자가 아닌가.? 체감 효율이지 가심비 처럼(느낌을 사는거니)

초당 1골은 3333-350=2987, 3333+450=3783

이고 1초당 1골의 값어치 %를 가져오느냐.

이 소리다. 환급 200이 있으니 2783, 3783으로 비교 가능.

800의 시간과 200의 시간 1000의 시간적 배경

시간적 격차를 이용하는 방법은 2편에

Lv70 Gunmetal74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LoL
  • 게임
  • IT
  • 유머
  • 연예